epic-Life
-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 진행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11월 15일(금)부터 28일(목)까지 신세계 강남 8층 보이드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은 트루릴리젼의 다양해진 실루엣과 소재의 24FW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양인에게 맞춰진 새로운 실루엣의 제품들과 더불어 US라인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특히, 트루릴리젼의 24FW는 이집트의 대표적인 신들을 모티브로 그려낸 그래픽들과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활용한 올 오버 패턴을 활용했고, 황량한 사막과 미라의 붕대 등에서 영감을 받아 풀어낸 강도 높은 워싱과 남루한 데미지 디테일들이 인상적인 데님 제품들을 선보인다.더하여,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
-
뮤지컬 ‘마타하리’, 2024년 연말 화려하게 수놓을 단 하나의 대작
뮤지컬 ‘마타하리’가 2024년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을 단 하나의 대작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 ‘마타하리’가 오는 12월 5일 개막을 앞둔 가운데, 네 번째 시즌을 맞아 올라운드 창작 뮤지컬의 진수를 선보이며 K-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으로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아름다운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투르드 젤르)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EMK뮤지컬컴퍼니의 첫 창작 뮤지컬로 뮤지컬 ‘레베카’, ‘웃는 남자’, ‘베토벤; Beethoven Secret’ 등을 흥행으로 이끈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
-
머큐어 서울 마곡, 내달 12일 그랜드 오픈…‘복합 엔터테인먼트 허브 역할 기대’
머큐어 서울 마곡이 오는 12월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공식 그랜드 오픈한다. 아코르 그룹 계열의 머큐어 브랜드가 서울 서부권에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첨단 산업과 연구개발(R&D) 중심지로 떠오르는 마곡지구에 위치해 전략적 입지를 확보했다. 또한 호텔 인근에 서울식물원과 LG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위치해 있어 복합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머큐어 서울 마곡은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총 9가지 타입의 총 400개 객실을 보유한 서울 강서구 지역의 최대 규모 4성급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해 설계됐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
-
파파존스,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방문포장 최대 5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적용해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1월 14일(목)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주문을 통한 방문포장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11월 30일(토)까지다. 인기 피자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을 비롯해 신메뉴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등 파파존스의 모든 피자
-
노스페이스, 역대 최다 스타일의 ‘2024 눕시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을 통해, 윈터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은 한층 강화되었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 구색을 비롯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블 아이템에서 한정 수량 발매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30개 이
-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 김성일, 차도영 서울신라호텔 라연 셰프와 스페셜 다이닝 선봬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올해 마지막 주인공인 김성일, 차도영 서울신라호텔 라연 셰프와 협업해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다이닝에서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21년 포트우드가 각각 요리와 페어링되어 총 두 잔의 발베니가 제공된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며, 다이닝은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발베니와 라연의 만남은 발베니 21년 포트우드와 미쉐린 2스타의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미식가들과 위스키 애호가들
-
뱅앤올룹슨,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20% 할인하는 ‘뱅앤올룹슨 모먼트’ 캠페인 진행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11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뱅앤올룹슨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0프로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뱅앤올룹슨 모먼트(Bang & Olufsen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과 헤드폰,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소형 제품군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 그리고 사운드바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하여 뱅앤올룹슨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젠지(Gen Z·Z세대), 알파(Alpha) 세대 등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어떠한 모양의 귀에도 적합한 고급 노이즈 캔슬
-
레드페이스, 배색 포인트로 스타일 더한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출시
가을은 아름다운 만큼 일교차가 커 체온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마운티니어링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콘트라 러쉬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가을과 겨울은 땀이 나면 정상 부근에서 찬 바람이 체온을 빠르게 뺏어가기 때문에 자칫 위험해질 수 있는데, 이 상품은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갖춰 등산 중 발생할 수 있는 열을 최소화한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바위에 오르는 등 격
-
할리스, 홀리데이 맞이 ‘레드 시나몬 뱅쇼’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를 대표하는 시즌 음료 ‘레드 시나몬 뱅쇼’를 오는 15일 출시한다.뱅쇼는 레드 와인에 여러 가지 과일과 시나몬 등의 향신료를 넣어 끓인 유럽의 전통 음료다. 추운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달콤함으로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에서 널리 판매되며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음료로 자리 잡았다. 할리스는 ‘뱅쇼’를 ‘과일 맛집’ 할리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완성해 새롭게 선보인다.할리스의 ‘레드 시나몬 뱅쇼’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한 무알콜 음료다. 할리스는 한국 소비자가 수정과를 통해 시나
-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 활약 드라마 인기에 머스코비 아이템 관심 집중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는 전속모델인 배우 김소연이 출연해 활약 중인 JTBC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가 인기를 끌며 올포유 광고 화보 속 김소연이 착용하고 있는 머스코비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김소연은 ‘정숙한 세일즈’ 속 주인공 한정숙 역을 맡아 남다른 패션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으면서 덩달아 최근에 공개된 김소연의 올포유 광고 화보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게 돼, 화보 착용 상품에 대한 문의가 2배 정도 증가하며 그 인기를 체감하고 있다..이에 올포유는 김소연이 착용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정숙한 세일즈’ 속 레트로한 무드로 패러디하여 포스터를 제작했다. 이를
-
페르노리카코리아, 바텐더를 위해 바텐더가 만든 프리미엄 데킬라 ‘알토스 플라타’ 출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바텐더를 위해 바텐더가 만든 순도 100% 아가베의 프리미엄 데킬라 ‘알토스 플라타(Altos Plat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칵테일 제조에 최적화된 데킬라 ‘알토스(Altos)’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데킬라 시장과 고급화 트렌드에 맞춰 국내 프리미엄 데킬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알토스'는 바텐더들을 위해 두 명의 바텐더가 합작해 만든 데킬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완벽한 밸런스의 풍미를 제공한다. 알토스는 타호마 돌로 아가베 열매를 으깨어 만드는 전통적인 제조 방식을 추구하는데 현재 전 세
-
다이닝브랜즈그룹, 수험생 특별 혜택 제공
대한민국 대표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2025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마련한다.이번 이벤트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산하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창고43, bhc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먼저,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은 11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치폴레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혜택은 70,000원 이상 주문 시 일행 당 1회 제공되며,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단, 다른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한우 다이닝 창고43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
생활맥주, 신메뉴 ‘바삭 유부 김밥’과 ‘번데기 치즈 뇨끼’ 2종 출시
수제맥주 전문점 ‘생활맥주’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바삭 유부 김밥’과 ‘번데기 치즈 뇨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음식인 ‘김밥’과 ‘번데기’를 새롭게 재해석해서 고객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바삭 유부 김밥’은 유부가 듬뿍 들어간 김밥을 바삭하게 튀겨서 식감을 더했으며 씹을수록 채소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수제맥주와 함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하며 얼큰한 고급 찐 어묵탕과 곁들여 먹기도 좋다.‘번데기 치즈 뇨끼’는 톡톡 터지는 고소한 번데기와 쫄깃한 뇨끼가 매콤한 국물에 어우러져 재미있는 식감과 중독적인 맛을 자랑
-
네파, 프리미엄 무드 강화된 구스코트 ‘아르테’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4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를 한층 더한 구스코트 ‘아르테(ARTE)’ 컬렉션을 선보인다.올해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코트 스타일의 다운자켓이 출시되며 트렌드로 부상하는 가운데, 네파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의 보온성과 코트 디자인을 결합한 ‘아르테’를 선보이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네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아르테’는 구스다운의 탁월한 보온성과 우아한 코트 실루엣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매 시즌 디테일 개선과 기능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 아우터의 기준을 제시해왔다. 이번 24 F/W 시즌에는 프리미엄 라인과 남성 상품을 대폭 강화해, 프리미엄 커뮤터룩을 추구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마인드풀 스테이’ 패키지 선봬…‘나를 돌아보며 마음의 여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마인드풀 스테이(Mindful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아늑한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며 자신에게 집중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밝혔다. 구성으로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타이 차마나드 향을 담은 친환경 글리세린 비누 1개,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Mind Nook)의 사계절 명상 카드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겨울 남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채 여유로이
-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4번째 오픈..."2만원으로 10배 넘는 혜택"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현장에서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테마별 체험존과 외국인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행사가 진행되는 베이컨트는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130평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이다. 1, 2층 전체가 전면 유리로 설계돼 건물 외관에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래핑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였다.11월 1일 시작된 사전 입장권 판매는 6시간 만에 전 일정이 매진됐다. 행사는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시간당 50~60명이 입장해 4일간 20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이번 행사에는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쿨, 메디필, 아이오
-
더벤티, 따뜻한 마음 담아 수험생들에게 멜팅 핫초코 쿠폰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해 시그니처 음료 ‘멜팅초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벤티 앱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수능 준비로 힘겨웠을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할인 대상 메뉴인 ’멜팅초코’는 크리미 한 우유와 진한 멜팅초코 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수험생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아 프로모션 음료로 정했다.‘멜팅초코 50%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에 가입한 2006년생 고객에게 11월 15일에 일괄 발송되며, 더벤티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 앱 픽업 오더를 통해 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