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패키지는 해운대 중심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1박과 더불어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뷰티 아이템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아리아 뷔페에서의조식 혜택과 호텔 15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라운지 그랑제이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커피&쿠키를 제공하는 데이 타임,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샴페인&와인이 제공되는 나잇 타임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어 탁 트인 바다조망과 함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에는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아리아, 팔레드 신,라운지앤바에서의 풍성한 봄 제철 요리를 만끽할 수 있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봄 식재료를 독창적으로 활용하여 셰프 추천 메뉴, 시그니처 메뉴까지 총 44가지의 메뉴 중 8가지를 골라 즐기는 ‘만한전석’ 코스를 선보인다.
주중 디너에만 이용 가능한 해당 코스는 전채, 수프와 함께 메인 요리로는 마늘소스 제철 야채, 광동식 가지두부 등 야채/두부 요리와 수제 딤섬 2종, 류산슬 등 해산물과 깐풍기, 동파육 등 육류 메뉴 중 선택 가능하며 식사와 후식으로 마무리된다.
라운지앤바는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원두 비벤떼 클라시코 커피의 풍미를 가득 담은 티라미수와 소복이 쌓인 우유 얼음을 뒤덮은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달콤함을 더한 비벤떼 티라-빙수를 출시해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하는 봄날의 호캉스를 제안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