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빙그레 '처음 입는 광복',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빙그레는 지난 8월 선보인 ‘처음 입는 광복’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광고 대상’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종합광고 시상식으로 약 2,000여 편의 출품작 중 최고를 선정한다. 빙그레의 캠페인은 PR 부문 금상과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을 받으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처음 입는 광복’은 AI 기술을 활용해 순국한 독립운동가 87명의 옥중 사진을 복원,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재현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그들을 기억한 캠페인이다. 기존의 빛바랜 죄수복 대신 한복을 입힌 이미지는 독립운동가들의 희생을 영웅적 모습으로 재조명했다.특히 이노베이션
-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2024 하트밀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4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다.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는 ‘하트밀 굿즈’(제품)를 제작∙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을 위한 선물에 쓰고 있다. 이번 2024년 하트밀 캠페인 굿즈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2L 용량의 보온 물주머니이다. 독일의 Fas
-
삼양식품, 식품업계 최초 ‘7억불 수출탑’ 수상
2022년 4억불 수출탑을 수상한 삼양식품이 불과 2년 만에 7억불 수출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삼양식품은 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식품업계 최초로 ‘7억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수출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체에 주는 상이다. 전년도 7월 1일부터 당해 연도 6월 30일까지 1년간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이번 수상은 2017년 1억불, 2018년 2억불, 2021년 3억불, 2022년 4억불에 이은 다섯번째 수상이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삼양식품의 수출실적은 2년 전 같은 기간보다 74% 증가한 7억 불을 기록했다.삼양식품은 대표 수출 품목인 ‘불닭브랜드’의 세계적 인
-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대전 우승작은 최현석 셰프의 ‘까르바닐라’
특급 셰프들의 아이스크림 레시피 대결에서 최현석 셰프가 최종 우승했다.SPC 배스킨라빈스는 최현석 셰프와 윤남노 셰프(닉네임: 요리하는 돌아이)가 치열한 경쟁을 벌인 ‘핑크스푼대전’에서 최현석 셰프의 ‘까르바닐라’가 우승작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핑크스푼대전’은 두 셰프가 제안한 아이스크림 레시피 중 최강을 가리는 대결로, 사전 공개된 레시피에 투표하는 온라인 투표(50%)와 현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시식하고 투표하는 현장 투표(50%)를 합산해 발표됐다. 최현석 셰프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걀 노른자와 파마산 치즈 소스를 조합하고 베이컨 칩을 올린 ‘까르바닐라’를, 윤남노 셰프는 올리브와 케이퍼(향신료)의 강렬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사업에 파격적 금융 조건 제시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 재개발 사업에서 조합원들을 위한 획기적인 금융 혜택을 발표했다. 업계 최고 신용등급(AA+)을 바탕으로 한 이번 제안은 조합원들의 재정적 부담을 크게 줄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주요 혜택으로는 ▲분담금 상환 최대 4년 유예 ▲이주비 LTV 150% 지원 ▲최저 이주비 12억원 보장 등이 포함된다.특히 분담금 납부와 관련해 삼성물산은 조합원들에게 입주 후 2년 또는 4년 시점에 100% 분담금을 납부할 수 있는 유연한 조건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조합원들은 전·월세 등 추가 투자 수익을 창출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이주비 지원도 파격적이다. 기본 LTV 50%에 추가로 100%를 지원해 총 150%의 이주비를 보장한다. 예를 들
-
투다리,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 후원으로 MZ세대와 제대로 통(通)했다!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올해로 35회를 맞이한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COMMAH)'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후원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급부상 중인 온라인 네이티브 세대인 2030세대와 새로운 소통 방안을 모색하고, 그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브랜드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젊은 타깃층에 브랜드 친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세대 간 협력의 가능성을 확장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다.한양대학교 ERICA 내 학과 학술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COMMAH'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
-
국순당 백세주, ‘코리아디자인어워드 2024’ 위너 수상작 선정
국순당이 리브랜딩 백세주 디자인이 ‘코리아디자인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부문 위너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코리아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고 월간 디자인이 주관하는 한국 디자이너들이 발표한 작업 중 분야별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40년 간 우수한 디자인을 발굴하고 그 가치를 알리는데 힘써왔다.리브랜딩 백세주 디자인은 컨셉인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를 전통과 현대적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글자를 통해 시각적 메시지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위너 수상작으로 선정됐다.라벨디자인은 한자와 한글을 조화롭게 표현해 한국적인
-
도드람, SSG랜더스와 함께 3년째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반찬’ 전달식 진행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4일 SSG랜더스와 함께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사랑의 반찬'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2021년부터 SSG랜더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월간 MVP 시상 기금을 활용한 '사랑의 반찬' 캠페인을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SSG랜더스 월간 MVP 시상 기준에 따라 적립된 시상금 300만원에 도드람이 동일 금액을 매칭 기부하며 총 600만원의 공동기금을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은 인천 아동복지시설 향진원에서 ㈜도드람푸드 임직원과 SSG랜더스 이로운, 송영진 선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
-
하이트진로음료, 주류사와 손잡고 SNS 콘텐츠 강화
하이트진로음료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 브랜드와 협력해 하이볼 레시피를 활용한 SNS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활용도를 높이고, MZ세대 홈술족에게 참신한 음용 경험을 선사하고자 주요 주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결정했다. 진로토닉워터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을 활용한 다양한 하이볼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콘셉트의 SNS 콘텐츠를 기획할 방침이다.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SNS 콘텐츠로는 상담소 콘셉트의 ‘토닉의 참견’ 시리즈와 계절감을 살린 레시피를 소개하는 ‘제철토닉’ 시리즈가 있다.토닉의 참견은 취업, 다이어트 등
-
인크로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서 6년 연속 수상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가 주최하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Meta Agency First Awards 2024)’에서 6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메타는 지난 4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를 개최했다. 이 시상식은 메타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룬 파트너사를 최종 선정하는 자리다. 올해는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크리에이티브 히어로(Creative Hero) ▲서티파이드 히어로(Certi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10종 전 제품 친환경 인증 취득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대표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전 제품 10개 품목에 대해 환경부 주관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8월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클라우드(소프트)’, ‘브리즈(하드)’, ‘샌드(하드)’ 제품에 대해 친환경 인증을 취득한 데 이어 시리즈 전체 라인업으로 이를 확대하며 해당 컬렉션의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11월 추가 인증을 받은 제품은 ‘클라우드(하드)’, ‘브리즈(미디움)’, ‘모스(미디움 · 하드)’, ‘베이(미디움 · 하드)’, ‘블랑쉬(소프트)’ 총 7종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환경표지인증 획
-
트립닷컴, 대한민국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트립닷컴이 5년 만에 선보인 광고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에서 그랑프리란 영광을 안았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지난 3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y) 부문 대상(Grand Prize)을 수상했다. 트립닷컴은 지난 6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어디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지극히 '여행자 주관적 시점'으로 "지금이야, 지금"이란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광고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 산업이 회복되는 시점에서 대중의 큰 공감을 얻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
-
밀리의서재,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 신규 서비스 공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밀리의서재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밀리의서재는 기자 간담회를 통해 독서 트렌드와 디지털 세대의 독서 방식을 재정의하고, 이를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국내 독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독서의 본질을 재해석하고 한층 진화된 독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밀리의서재,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의 도약 선언기조연설에 나선 밀리의서재 박현진 대표는 전통적 독서 방식을 넘어선 새로운 시대의 독서를 제시하며,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했다.박 대표는 먼저 밀리의서재의 주요 성과를 공유했다. 밀리의
-
데일리비어 생활맥주, 필리핀 진출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체결.. “생활맥주만의 차별화된 경험 제공”
㈜데일리비어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강남구 데일리비어 본사에서 Opulence Prime Ventures Inc.와 필리핀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서는 데일리비어 대표와 Opulence Prime Ventures Inc. 임원진이 참석했다.데일리비어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전국 로컬 양조장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맥주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전개해오며 지난 10년간 동종 업계에서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데일리비어는 지난해 11월, 싱가포르의 상장법인 카트리나와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하면서 해외진출의 청신호가 켜졌다. 올해에만 싱가포르에 3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면서 국내
-
반올림피자, 피자 성공에 더해 갓심비 앞세운 순살치킨세트 출시하며 치킨 메뉴 확장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가성비, 가심비로 성공한 피자 사업을 발판으로 치킨 메뉴를 출시한다. 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반올림피자는 파티나 모임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치킨 메뉴까지 확장,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와 메뉴 다양성까지 선사하며 만족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춘 치킨 메뉴를 구성, 앞으로 피자와 치킨 시장을 함께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겉바속촉 순살치킨과 케이준 후라이의 매력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순살치킨 감튀팩 오리지널’, ‘순살치킨 감튀팩 갈릭 할라피뇨’ 2종과 피자와 순살치킨 그리고 감튀팩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피자에 치
-
감성코퍼레이션 김호선 대표, ‘2024 대한민국 패션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호선, 036620)이 4일 서울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패션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패션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포상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업계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코리아 패션대상 ▲패션봉제산업인상 ▲K패션오디션(대한민국 패션대전)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감성코퍼레이션 김호선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성공적 성장을 기
-
아웃백, ‘여주신세계아울렛점’ 신규 오픈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아웃백)가 경기도 여주에 첫 번째 매장을 연다. 이번에 오픈하는 ‘여주신세계아울렛점’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 쇼핑과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약 387m²(약 117평) 규모로, 32개의 테이블과 144석을 갖춰 친구, 연인, 가족 등 소규모 방문객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 지역은 물론 경기도 이천을 포함한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매장은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울룰루, 스타라이트, 그레이트빅토리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