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올포유, 캐릭터 마케팅 적극 진행해 친환경 충전재 ‘머스코비’ 상품 알린다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캐릭터 마케팅을 적극 진행해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머스코비 소재의 다운 시리즈를 집중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린다.‘머스코비’는 다운 종류 중 하나로 일반적인 구스, 덕다운보다 더 가볍고 따뜻해 기능적으로 우수한 충전재다. 솜털이 크고 풍성해 높은 복원력(필파워)을 가지고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깨끗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초음파를 이용한 세척 방식이 사용됐다.올포유는 머스코비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생소한 머스코비 충전재를 제대로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한다. 이를 통해 머스코비 충전재의 장점을 다방면으로 어필해 고객들에게 한층 쉽고 친근하게 다
-
밀리의서재,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멀티디바이스 앱’ 선정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가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멀티디바이스 앱(Best Multi-device App)’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구글플레이는 매년 각국의 우수 앱과 게임을 선정해 ‘올해를 빛낸 수상작’을 발표한다. 올해는 각 부문별 단일 수상자만을 선정했으며, 사용자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밀리의서재는 2017년 국내 최초로 전자책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현재 2,200개 출판사와 제휴를 맺고 약 19만 권의 방대한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자책과 오디오북을 넘어 도서 기반의 다양한 2차 콘텐츠를 선보이며 독서 플랫폼의 새로운 가
-
테크빌교육,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 수상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한국IT서비스학회는 정보통신부에 등록된 IT서비스 관련 학문 연구단체이다. 지난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미래를 위한 AX(AI Transformation)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 정부와 기업의 과제’를 주제로 2024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본 학술대회에서는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이룬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2024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테크빌교육은 그 동안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 △교사 콘텐츠 공유 플랫폼 ‘쌤동네’ △ 교육 전문 이커머스 ‘티처몰’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
매스웍스-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사업 미래자동차 컨소시엄에 지원 협약 체결
테크니컬 컴퓨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적인 개발업체 매스웍스코리아는 지난 11월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되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주최 ‘2024 CO-SHOW’ 행사에서 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Convergence and Open Sharing System, COSS) 사업의 미래자동차 컨소시엄과의 협력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매스웍스는 미래자동차 분야의 혁신 인재 양성과 교육 프로그램 고도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 내용에는 교육 과정 개발 및 연구 지원, 매트랩(MATLAB)과 시뮬링크(Simulink)를 포함한 매스웍스 소프트웨어 활용에 대한 전문적인 자문 및 세미나 제공 등이 포함된다. 교육부와 연
-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술로 ‘CES 2025 혁신상’ 3개 제품 수상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앞서 발표된 ‘CES 2025 혁신상’에서 총 3개 제품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년 '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로 ‘CES 2019 혁신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7년째 누적 9개 제품의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은 쾌거다.특히 바디프랜드의 연이은 CES 혁신상 수상은, 세계 최고의 기술이 모이는 현장에서 대한민국 헬스케어 제품이 단순한 마사지 기술을 넘어 사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재활'의 영역까지 제품 편익의 범위를 확대해 그 혁신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
삼양식품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
삼양식품은 라면 번들(묶음)용 패키지를 한층 더 환경 친화적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리뉴얼된 번들용 패키지는 재활용이 용이한 소재를 적용하고, 기존과 달리 윗면과 아랫면, 뒷면을 투명하게 만들어 잉크 사용량을 60% 절감했다. 이달 초 불닭볶음면 시리즈와 삼양라면 번들 상품에 우선 적용됐고, 추후 적용 품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이번 리뉴얼은 친환경 패키지를 개선하고 확대 적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삼양식품은 2021년 스낵 사또밥에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한 이후, 2022년 친환경 패키지 관련 전담 조직을 신설해 연구개발과 제품화에 힘쓰고 있다.지난해 라면, 스낵 등 36개 품
-
교원그룹, 사내벤처 첫 독립 법인 분사...‘첫장컴퍼니’ 새출발
x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사내벤처 ‘첫장컴퍼니’를 독립 법인으로 분사한다.첫장컴퍼니는 교원그룹 사내벤처 제도를 통해 탄생한 첫 창업 기업이다. 2022년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장례 종합 플랫폼 ‘첫장’ 사업을 제안, 사업성을 인정받아 우승을 차지했다. 2억원의 사업비를 지원하는 등 2년 간의 인큐베이팅 기간을 거쳐 이달 독립 분사가 결정됐다.첫장컴퍼니는 장례사업의 정보 비대칭,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장례 종합 플랫폼 서비스 ‘첫장’을 개발해 왔다. 이 앱은 전국 1000여개 장례식장과 수도권 100여곳 장지에 대한 가격, 시설, 위치 등에 대한 정보를 조회, 비교할 수 있다. 장례 절차와 각종 필요 서류 등에 대한 정보
-
인스웨이브, 공공솔루션마켓서…AI 기반 UI 개발 ‘新 패러다임’ 제시
AI·DX 전문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이하 '인스웨이브', 대표 어세룡, 450520)는 오는 22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제24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와 민간 IT 기업 간의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 정보화 컨퍼런스다.인스웨이브는 이번 행사에서 'AI와 마이크로 프론트엔드로 시작하는 UI 개발의 새로운 패러다임, 웹스퀘어 AI'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발표는 김낙천 팀장이 맡아, AI 기반 UI 개발 플랫폼이 개발의 혁신을 어떻게 실현하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개발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을 실현하며, 기관 및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
아그네스메디컬 2024 유저미팅 성료
고주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아그네스메디컬은 11월 16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진행된 더블타이트 유저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미팅은 더블타이트 유저인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 후 진행되었으며, 더블타이트의 개발 배경과 신규 니들 소개가 이루어졌다. 이후 더블타이트의 키닥터인 청담고운세상피부과 이창균 원장, 힐하우스피부과 건대점 이도영 원장, 스누피부과 민성욱 원장, 전주 순수피부과 신나라 원장이 더블타이트 사용 노하우와 목주름, 기미 개선 등 새로운 적응증과 임상적 결과를 공유하며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블타이트는 고주파 시술과 약물 주입이 하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연말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연말을 맞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new Renault GRAND KOLEOS) 와이더 익스피리언스(wider experience)’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시승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르노코리아는 12월 14일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에 이벤트 참여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상욱 선수가 참석하며, 초청 고객들을 위한 오상욱
-
하이트진로, ‘테라’ 브랜드 누적 판매량 50억 8천만 병 돌파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브랜드의 누적 판매가 50억 8천만 병(11/20 기준)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병씩 판매(330ml)된 속도이며, 총 16억 7천만 리터가 판매되어 올림픽 규격 수영장 약 671개를 채울 수 있는 양이다. 동시에 대한민국 성인(20세 이상, 4344만명 기준) 1인당 약 117병씩 마신 셈이다.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위기를 극복, 최근 5개년 연평균 성장률 26%를 기록(1~10월 기준)하며 대세감을 이어갔고, 현재는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지
-
GS건설, 김장김치 나눔 16년간 ‘2만 가구’에 전달
GS건설이 16년째 이어온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누적 ‘2만 가구’의 어려운 이웃에 추운 겨울 앞둔 연말 따뜻한 온정 나눔을 이어간다.GS건설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 사원식당에서 임직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김치 봉사활동 ‘김치투게더’를 오는 23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GS건설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남촌재단과 꾸준히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의 가정에 안전한 먹거리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시작된 이 활동은 햇수로 16년차에 접어든 올해까지 누적 2만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해 오고 있다.특히, 작년부터는 임직원 가족 중심의 행사로 취지를 확장
-
화해, 2024 하반기 어워드 발표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 김경일)가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20일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는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 등 6개 부문에서 645개 제품을 선정하며 국내외 K뷰티 트렌드를 조명했다.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과 880만 건의 사용자 리뷰, 평점을 바탕으로 K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시상식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하반기에는 올해 주목받은 제품을 중심으로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등 총 6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리뷰, 평점, 조회 등 유저 관심도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뷰티 어워드’에서는 메디힐의 ‘마데카소사이드
-
블랙야크아이앤씨, 주총서 미래에셋비전스팩1호와 합병 승인
산업안전 종합 전문기업 블랙야크아이앤씨(대표이사 김태효)는 미래에셋비전스팩1호와의 합병 상장을 위한 주주총회에서 합병 안건을 최종 승인했다고 20일 밝혔다.블랙야크아이앤씨는 지난 9월26일 상장예비심사 승인을 받은 후, 10월2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하며 합병 절차를 밟아왔다. 주주총회 승인 이후 12월9일까지 주식매수청구권 행사 기간을 거쳐 내년 1월 코스닥 시장에 입성할 예정이다. 합병 기일은 1월3일, 신주 상장 예정일은 1월22일이다.2013년 설립된 블랙야크아이앤씨는 산업안전 종합 전문기업으로, 산업 현장의 필수 제품인 안전화 개발부터 시작해 안전의류, 용품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해왔다. 자체 기획부터 개발, 디자인을
-
G마켓, '중국 무비자 여행' 상품 할인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의 무비자 정책 시행 영향으로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에 착안해 기획됐다. 먼저 G마켓은 중국 무비자 여행 코너를 통해 테마별로 즐기는 중국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 8개의 테마로 구성하여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여행·항공 아이콘을 클릭하고 해외패키지 검색기를 사용해 여행하기 희망하는 도시, 여행 날짜를 입력하
-
삼성전자, 삼성 글로벌 골즈 앱으로 '제4회 앤썸 어워드' 수상
삼성전자의 삼성 글로벌 골즈 앱(Samsung Global Goals)이 '제 4회 앤썸 어워드(Anthem Awards)'에서 '파트너십과 협업-책임감 있는 기술'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앤썸 어워드는 미국의 국제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International Academy of Digital Arts and Science)에서 주관하는 개인, 기업, 조직 등의 사회적 영향력을 기리는 글로벌 시상식이다.삼성 글로벌 골즈 앱은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파트너십을 맺고 빈곤 퇴치, 기아 종식 등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해 2019년 출시한 앱이다.'삼성 글로벌 골즈 앱'을 통해 갤럭시 사용자들은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대해 학습할 수 있고, 직접 기부·앱 내 광고
-
KT, 서스틴베스트 ESG 경영 평가서 'AA' 등급 획득
KT(대표 김영섭)는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 서스틴베스트의 'ESG 경영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서스틴베스트 상반기 평가에서 1248개 기업 중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통신업계에서 유일하게 'ESG Best Companies' 50대 기업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KT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전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환경 부문에서 'AI 통신실 냉방 온도 최적화 솔루션' 도입 등 에너지 고효율 시설 전환 노력이 주요했다는 분석이다.또한 KT는 사회 부문에서 근로자 참여형 정기·수시 위험성 평가 시행으로 2년 연속 'KT그룹과 파트너사 중대재해 Zero'를 달성했다. 오태성 KT ESG경영추진실장 상무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