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투다리,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 후원으로 MZ세대와 제대로 통(通)했다!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올해로 35회를 맞이한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COMMAH)'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후원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급부상 중인 온라인 네이티브 세대인 2030세대와 새로운 소통 방안을 모색하고, 그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브랜드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젊은 타깃층에 브랜드 친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세대 간 협력의 가능성을 확장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다.한양대학교 ERICA 내 학과 학술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COMMAH'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
-
국순당 백세주, ‘코리아디자인어워드 2024’ 위너 수상작 선정
국순당이 리브랜딩 백세주 디자인이 ‘코리아디자인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부문 위너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코리아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고 월간 디자인이 주관하는 한국 디자이너들이 발표한 작업 중 분야별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40년 간 우수한 디자인을 발굴하고 그 가치를 알리는데 힘써왔다.리브랜딩 백세주 디자인은 컨셉인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를 전통과 현대적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글자를 통해 시각적 메시지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위너 수상작으로 선정됐다.라벨디자인은 한자와 한글을 조화롭게 표현해 한국적인
-
도드람, SSG랜더스와 함께 3년째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반찬’ 전달식 진행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4일 SSG랜더스와 함께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사랑의 반찬'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2021년부터 SSG랜더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월간 MVP 시상 기금을 활용한 '사랑의 반찬' 캠페인을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SSG랜더스 월간 MVP 시상 기준에 따라 적립된 시상금 300만원에 도드람이 동일 금액을 매칭 기부하며 총 600만원의 공동기금을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은 인천 아동복지시설 향진원에서 ㈜도드람푸드 임직원과 SSG랜더스 이로운, 송영진 선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
-
하이트진로음료, 주류사와 손잡고 SNS 콘텐츠 강화
하이트진로음료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 브랜드와 협력해 하이볼 레시피를 활용한 SNS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활용도를 높이고, MZ세대 홈술족에게 참신한 음용 경험을 선사하고자 주요 주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결정했다. 진로토닉워터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을 활용한 다양한 하이볼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콘셉트의 SNS 콘텐츠를 기획할 방침이다.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SNS 콘텐츠로는 상담소 콘셉트의 ‘토닉의 참견’ 시리즈와 계절감을 살린 레시피를 소개하는 ‘제철토닉’ 시리즈가 있다.토닉의 참견은 취업, 다이어트 등
-
인크로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서 6년 연속 수상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가 주최하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Meta Agency First Awards 2024)’에서 6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메타는 지난 4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를 개최했다. 이 시상식은 메타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룬 파트너사를 최종 선정하는 자리다. 올해는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Agency of the Year)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크리에이티브 히어로(Creative Hero) ▲서티파이드 히어로(Certi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10종 전 제품 친환경 인증 취득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대표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전 제품 10개 품목에 대해 환경부 주관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8월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클라우드(소프트)’, ‘브리즈(하드)’, ‘샌드(하드)’ 제품에 대해 친환경 인증을 취득한 데 이어 시리즈 전체 라인업으로 이를 확대하며 해당 컬렉션의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11월 추가 인증을 받은 제품은 ‘클라우드(하드)’, ‘브리즈(미디움)’, ‘모스(미디움 · 하드)’, ‘베이(미디움 · 하드)’, ‘블랑쉬(소프트)’ 총 7종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환경표지인증 획
-
트립닷컴, 대한민국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트립닷컴이 5년 만에 선보인 광고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에서 그랑프리란 영광을 안았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지난 3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y) 부문 대상(Grand Prize)을 수상했다. 트립닷컴은 지난 6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어디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지극히 '여행자 주관적 시점'으로 "지금이야, 지금"이란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광고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 산업이 회복되는 시점에서 대중의 큰 공감을 얻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
-
밀리의서재,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 신규 서비스 공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밀리의서재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밀리의서재는 기자 간담회를 통해 독서 트렌드와 디지털 세대의 독서 방식을 재정의하고, 이를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국내 독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독서의 본질을 재해석하고 한층 진화된 독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밀리의서재,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의 도약 선언기조연설에 나선 밀리의서재 박현진 대표는 전통적 독서 방식을 넘어선 새로운 시대의 독서를 제시하며,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했다.박 대표는 먼저 밀리의서재의 주요 성과를 공유했다. 밀리의
-
데일리비어 생활맥주, 필리핀 진출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 체결.. “생활맥주만의 차별화된 경험 제공”
㈜데일리비어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강남구 데일리비어 본사에서 Opulence Prime Ventures Inc.와 필리핀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서는 데일리비어 대표와 Opulence Prime Ventures Inc. 임원진이 참석했다.데일리비어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전국 로컬 양조장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맥주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전개해오며 지난 10년간 동종 업계에서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데일리비어는 지난해 11월, 싱가포르의 상장법인 카트리나와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하면서 해외진출의 청신호가 켜졌다. 올해에만 싱가포르에 3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면서 국내
-
반올림피자, 피자 성공에 더해 갓심비 앞세운 순살치킨세트 출시하며 치킨 메뉴 확장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가성비, 가심비로 성공한 피자 사업을 발판으로 치킨 메뉴를 출시한다. 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반올림피자는 파티나 모임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치킨 메뉴까지 확장,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와 메뉴 다양성까지 선사하며 만족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춘 치킨 메뉴를 구성, 앞으로 피자와 치킨 시장을 함께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겉바속촉 순살치킨과 케이준 후라이의 매력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순살치킨 감튀팩 오리지널’, ‘순살치킨 감튀팩 갈릭 할라피뇨’ 2종과 피자와 순살치킨 그리고 감튀팩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피자에 치
-
감성코퍼레이션 김호선 대표, ‘2024 대한민국 패션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호선, 036620)이 4일 서울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패션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패션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포상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업계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코리아 패션대상 ▲패션봉제산업인상 ▲K패션오디션(대한민국 패션대전)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감성코퍼레이션 김호선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성공적 성장을 기
-
아웃백, ‘여주신세계아울렛점’ 신규 오픈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아웃백)가 경기도 여주에 첫 번째 매장을 연다. 이번에 오픈하는 ‘여주신세계아울렛점’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 쇼핑과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약 387m²(약 117평) 규모로, 32개의 테이블과 144석을 갖춰 친구, 연인, 가족 등 소규모 방문객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 지역은 물론 경기도 이천을 포함한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매장은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울룰루, 스타라이트, 그레이트빅토리아
-
넥센타이어,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 우수상 수상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4일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 주관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에서 대기업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넥센타이어는 안전 경영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가 더욱 굳건해졌다.‘안전문화혁신대상’은 경총이 창의적인 안전관리 시스템 도입과 중대 재해 예방을 목표로 올해 처음 제정한 상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두 부문에서 각각 3개의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넥센타이어는 ▲안전보건 리더십 강화 ▲안전보건 관리체계 구축 및 운영 ▲안전 문화 확산 활동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 등 안전보건 분야에서의 다양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넥센타이어는 업계에서 가장 안전한 사업
-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컨퍼런스 CIS 2024 참가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개최한 'CIS 2024(Convergence Insight Summit 2024)' 컨퍼런스에 참가해 AI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활용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CIS 2024는 AI와 IT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융합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IT·재무·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컨퍼런스이다.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 브레이즈(Braze)와 이번 컨퍼런스에 함께 참여하여 세션 발표도 공동으로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솔루션 유통을 담당해왔다.이번 행사에서 CJ올리브네트
-
위플로, 제주도청 드론 전수 점검으로 지자체 드론 안전 관리 선도
AAM(미래항공모빌리티) 솔루션 스타트업 위플로가 AI 드론 점검 기술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 내 공공용 드론에 대한 전수 점검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지자체 드론의 안전성 확보에 앞장섰다.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위플로는 ‘2024 드론 특별자유화구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드론 배송센터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 공공용 드론 종합 점검을 진행했다. 이는 국내 최초로 지자체가 보유한 드론에 대한 종합적인 안전 진단을 실시한 사례로, 드론의 구동부(모터, ESC, 블레이드) 점검을 실시해 안전한 드론 비행 여건을 마련했다.그동안 지자체들은 드론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체의 안전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관리하는 데 어려움
-
코레일유통,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선물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사랑의 김장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2011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한 코레일유통의 ‘사랑의 김장 나눔’은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레일유통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활동이다. 올해 행사는 지난 4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관장 최종환)에서 진행됐으며, 코레일유통 임직원 20여 명이 직접 참여해 정성을 담아 김치를 담궜다.이날 담근 김치는 영등포구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100가구에 전달됐으며, 코레일유통은 직접 가정을 방문해 김치를 나누며 이
-
‘기부 천사’ 바디프랜드, 강남복지재단에 감사패 받아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지난 12월 3일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열린 ‘2024 강남복지재단 나눔 기부 감사의 날’ 행사에서 강남복지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강남복지재단이 설립 10주년을 맞아 주최한 이번 행사는 강남구 발전에 기여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디프랜드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10년동안 기부를 통한 저소득가구 지원 등 강남구의 복지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소재 기업으로서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2016년부터 꾸준히 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