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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CES 2025서 퍼스트룩에서 초개인화 AI 스크린 경험을 위한 ‘비전 AI’ 공개
삼성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5’ 개막에 앞서 5일(미국 현지시간) ‘삼성 퍼스트 룩 2025’을 진행해 삼성 비전 AI를 공개하며 AI 스크린의 미래를 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시저스 팰리스 호텔에서 약 500여개 미디어가 참석했다.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용석우 사장은 “AI의 시대에 TV는 사람들의 취향과 니즈를 알아서 맞춰주는 인터랙티브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삼성 AI 스크린은 단순한 시청 기기를 넘어 생활의 중심에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는 삶의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번 CES 2025에서 삼성전자는 AI 스크린이 나아갈 새로운 방향성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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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평창 휘닉스파크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 설치
동원F&B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파크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바른어묵’은 2016년 출시 이후 매일 아침 1톤의 새 기름으로 어묵을 만들어내는 특별한 제조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동원F&B는 이러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슬로프 인근 휴식공간에 푸드트럭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스키 중간에도 따뜻한 어묵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또한 스키장 주요 거점인 스키 하우스, 리조트 지하 1층, 복합상가 내 편의점 등 다양한 위치에 어묵 전용 판매대를 마련해 접근성을 높였다. 동원F&B는 지난달 27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팝업스토어 설치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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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주주환원정책 대폭 확대...자사주 전량소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올해 주주환원정책을 대폭 강화한다고 6일 공시를 통해 알렸다.코웨이는 6일 현금배당과 자사주 전량 소각을 통해 총주주환원율을 기존 20%에서 40%로 두 배 이상 늘린다고 밝혔다. 자사주 소각 대상은 총 189만 486주로 2.56%에 해당하며 금년 내 소각 예정이며, 주주환원율 수준은 2025년부터 2027년까지 향후 3년간 동일하게 적용된다.또한, 2025년 내 회사의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도 참여할 계획이며, 상세 계획은 1분기 중 공시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이번 코웨이의 주주환원 확대 배경에는 2020년 넷마블 그룹에 편입된 후 재무 건전성 및 사업 경쟁력을 충분히 확보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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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더 밝고 스마트해진 2025년형 ‘올레드 에보’ CES 2025서 공개
LG전자는 CES 2025에서 더 밝고 선명해진 화질은 물론, 더 똑똑해진 AI로 초개인화 경험을 제공하는 2025년형 LG 올레드 에보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2025년형 LG 올레드 에보 는 디스플레이 알고리즘과 유기 화합물 적층 구조를 바꾼 새로운 밝기 향상 기술을 적용해 최대 밝기가 일반 올레드 TV(B5 모델) 대비 3배에 이른다. 더 밝아진 화면은 올레드의 장점인 명암비를 더욱 극대화해 화면 효과가 풍부한 영상을 표현한다.2025년형 LG 올레드 TV는 글로벌 인증기관 UL 솔루션으로부터 화면 밝기·주변 조도에 상관없이 검정색과 일반 색상 표현의 일관성을 각각 보증하는 ‘퍼팩트 블랙’, ‘퍼팩트 컬러’ 인증을 모두 받은 올레드 디스플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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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그린푸드, 작년 급식 음식물 쓰레기 100톤 감축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지난해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발생한 음식물 쓰레기를 2023년 대비 약 100톤 줄였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이산화탄소 170톤의 배출을 줄이는 효과와 맞먹는 수준으로, 지속 가능한 급식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성과를 낸 결과다.현대그린푸드는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식 코너 메뉴를 사전 예약제로 전환, 잉여 생산을 최소화했다. 또, 사업장별 메뉴 선호도 조사와 잔반 특성 분석 결과를 급식 메뉴 구성에 반영해 잔반 발생량을 효과적으로 낮췄다.특히 지난해 6월 한국환경공단과 체결한 ‘친환경 급식사업장 운영 및 자원순환사회 구축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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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알뜰폰 고객 온라인 CS센터 '알닷케어' 오픈
LG유플러스가 알뜰폰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온라인에서 가입 정보와 사용량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알닷케어'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망을 임대해 알뜰폰 사업을 하고 있는 42개 파트너사의 통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알닷케어'를 이용할 수 있다.'알닷케어'는 알뜰폰 이용 고객들이 자신의 ▲가입정보 ▲휴대폰 정보 ▲요금·납부 조회 ▲사용현황 ▲분실·정지·해제 등을 온라인에서 편하게 확인·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고객센터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이용 고객들이 다양한 CS(customer service)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알닷케어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알뜰폰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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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 해킹 공격에 고객 9만 여명 개인정보 유출
GS리테일이 최근 홈페이지 해킹으로 인한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고 6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해킹은 지난 2024년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4일 사이에 발생했으며, 일부 고객의 개인 정보가 유출된 정황이 확인됐다.해킹 방식은 ‘크리덴셜 스터핑’으로 알려졌다. 이 수법은 여러 경로에서 수집한 계정과 비밀번호 정보를 특정 사이트에 대입해 무작위로 로그인 시도를 통해 정보를 탈취하는 방식이다. 이번 사건으로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정보는 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아이디, 이메일 등 7개 항목이다. 다만, 고객별로 제공한 정보에 따라 일부 항목은 포함되지 않았을 가능성도 있다.사고 발생 직후 GS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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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헬스케어, 배문형 대표 영입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인 대원헬스케어는 최고경영책임자로 배문형 대표를 영입했다고 6일 밝혔다.배 신임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20년간 경력을 쌓아온 R&D 전문가로, 대웅과 알피바이오 등에서 제제 연구와 개별인정원료 개발을 이끌어왔다. 최근에는 알피바이오 연구소장을 역임하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였다. 배문형 대표는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이 매우 치열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동일 수준의 제품과 제형으로는 살아남기 힘들다“며 "혁신적인 R&D 기술력과 제조 공정 노하우를 접목하고 시장을 선도함으로써 타사들이 선망하는 회사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대원헬스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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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워너-뷰티 AI', CES 2025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생성형 AI 기술 ‘워너-뷰티 AI(Wanna-Beauty AI)’가 CES 2025(Consumer Electronics Show 2025)에서 AI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의 CES 혁신상 수상은 이번까지 6년 연속이다.CES 2025는 현지시각 1월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며,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수상 기술뿐 아니라 삼성전자와 협업한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을 적용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이 기술은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LED 뷰티 미러’에 탑재되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과 연동될 예정이다.‘워너-뷰티 AI’는 사용자의 얼굴 사진을 분석해 피부색, 얼굴 비율, 형태 등을 파악한 뒤 메이크업 전문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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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등규 대보그룹 회장, 스포츠 세계화 부문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대보그룹은 최등규 회장이 지난달 30일 서울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4 국가브랜드컨퍼런스’에서 스포츠 세계화 부문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국가브랜드컨퍼런스는 사단법인 국가브랜드진흥원 주최로 국제사회에 국가브랜드와 국가이미지를 빛낸 개인과 기업의 성과를 알리고 시상하는 행사다.최 회장은 파주에 위치한 45홀 규모의 명문 골프코스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지난해 10월 서원밸리 내 퍼블릭 코스인 서원힐스에서 170여개국에 생중계되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2년 연속 개최하며 글로벌 K골프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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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CES 2025’ 혁신상 3개 제품 수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5일(현지시각) 공개된 CES 2025 혁신상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비데 △자동 필터 클리닝 공기청정기 △개인 공간 맞춤형 공기청정기 등 총 3개 제품이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코웨이의 미래 기술 지향점을 담아낸 콘셉트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와 최적화된 맞춤형 라이프 케어 솔루션 제공 등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은 CES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 가치 등의 혁신성을 평가해 우수한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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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5’ 선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5’를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빕스는 15년째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운영하고 있다. ‘빕스 매니아’는 전년도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니아’는 4회 이상 방문해 2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며 ‘매니아 플러스’는 6회 이상 방문해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는 혜택을 받는 고객 폭을 넓혔다. 기존 12회 이상 방문해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에서 10회 이상 방문해 120만 원 이상 결제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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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 규모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가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서울 연남동에서 시작한 국내 최초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 매장 160개를 돌파했다. 포케는 생선회와 각종 채소, 견과류를 소스에 버무려서 먹는 하와이 대표 음식 중 하나다. 슬로우캘리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중요시하는 2030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빠르게 성장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0월 슬로우캘리와 계약을 맺은 뒤, 올해부터 본격적인 식자재 공급에 나섰다. 전국 콜드체인 물류망을 통해 포케 주재료인 연어, 샐러드 채소믹스 등을 납품해 슬로우캘리 전 매장에서 신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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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AI헬스케어로봇, CES 언베일드 행사서 관심 한몸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 언베일드(Unveiled) 행사에 참가해 혁신상 수상작인 AI헬스케어로봇 ‘733’을 성공적으로 공개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덜레이베이(Las Vagas Mandalay Bay) 호텔에서 개최된 CES 언베일드(Unveiled) 행사에서 헬스케어로봇 기술의 첨병인 ‘733’ 제품을 공개, 현지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행사장에 있던 참관객들은 “바디프랜드가 로봇공학, AI, 디지털 헬스케어가 융합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헬스케어로봇의 기술적 진화를 확인시켜줬다”며 “’다이브 인(몰입)’이라는 이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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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표 성경김X코레일유통 창립 45주년 기념 대전역 팝업 스토어 열어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대표 육현진)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오는 6일부터 코레일 유통과 함께 대전역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대전역 3층 맞이방에 위치한 ‘지도표 성경김’ 팝업 스토어는 8090년대 향수를 불러올 ‘레트로’ 컨셉으로 1981년, 대전 오정동 시장에서 처음 시작한 성경김을 재현했다. ‘지도표 성경김’ 대전역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으로 성경김 대전 본사에서 2주 이내 생산된 갓 구운 김만을 판매한다. 김이 가장 맛있는 기간인 2주 이내 만든 김으로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김을 맛 볼 수 있다. 판매 품목은 45년 전통의 지도표 성경김의 대표 제품 4종 ‘메인 세트’와 기차에서 간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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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2024년 수입 승용차 263,288대 신규등록 발표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2024년 12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대수가 11월 23,784대보다 1.1% 감소, 2023년 12월 27,223대보다 13.6% 감소한 23,524대로 집계됐으며 2024년 12월까지 연간 누적대수 263,288대는 2023년 연간 271,034대보다 2.9%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2024년 연간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비엠더블유(BMW) 73,754대,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66,400대, 테슬라(Tesla) 29,750대, 볼보(Volvo) 15,051대, 렉서스(Lexus) 13,969대, 토요타(Toyota) 9,714대, 아우디(Audi) 9,304대, 포르쉐(Porsche) 8,284대, 폭스바겐(Volkswagen) 8,273대, 미니(MINI) 7,648대, 랜드로버(Land Rover) 4,437대, 포드(Ford) 3,853대, 지프(Je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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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마이투어닷컴, 보유 숙소 300만 개 돌파 국내 OTA 업계 최다 확보 ‘주목’
올마이투어닷컴이 국내 OTA 업계 최다 수준의 숙소를 확보하며 시장 입지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대표 석영규)은 자사를 통해 판매하는 숙소 상품 수가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월 200만 개 돌파 이후 약 8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지난해 1월(약 20만 개) 대비 1400% 증가한 수치다.이 같은 성장세에는 유럽과 미주, 중동 지역에 특화된 글로벌 공급사들과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연동 계약을 신규 체결해 숙소 예약 공급망을 확대한 점이 주효했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올마이투어닷컴은 198개국 25만 개 도시에 자리한 숙소 객실 1400만 개를 국내외 여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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