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Mytheresa)’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Mytheresa)’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명품 직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래 올 들어 세 번째로 여는 명품 해외 직구 공식관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현재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여 개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여성복, 남성복을 비롯해 아동복, 슈즈, 백, 액세서리 등 전 상품군을 아우르는 토털 럭셔리 플랫폼으로
-
SK에코플랜트·SK오션플랜트, CIP와 ‘해울이 프로젝트’ 맞손
SK에코플랜트와 해상풍력 전문 자회사 SK오션플랜트가 울산 부유식 해상풍력 조성사업인 ‘해울이 해상풍력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SK오션플랜트가 제조하는 하부구조물(부유체)을 SK에코플랜트가 운송·설치하는 방식으로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해울이해상풍력발전과 ‘해울이 프로젝트 하부구조물 제작 및 운송·설치 분야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울이해상풍력발전은 글로벌 그린에너지 투자운용사 CIP(Copenhagen Infrastructure Partners)의 울산 해상풍력 프로젝트 법인이다. ‘해울이 프로젝트’는 울산 동쪽 해역에 1.5GW 규모의 부유식 해상풍력단
-
한화오션, ‘포시도니아 2024’서 친환경 기술력 선봬
한화오션(대표이사 권혁웅 부회장)이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리는 ‘포시도니아(Posidonia) 2024’ 전시회에서 독보적인 친환경 기술력을 선보인다. 한화오션은 한국조선해양플랜트 협회 회원사의 일원으로, 한국관 공동부스에서 암모니아 연료 추진 초대형 암모니아 운반선(9만3000㎥급 VLAC)을 선보인다.한화오션이 선보이는 VLAC에는 한화오션이 자랑하는 친환경 기술이 집약돼 있다. 추진 축에 모터를 연결해 발전함으로써 연료를 절감할 수 있는 축발전기 모터 시스템(SGM/Shaft Generator Motor), 한화오션이 자체 개발한 스마트십 플랫폼인 HS4(Hanwha SmartShip Solution & Service) 등이 포함된다.이와 함께 한화오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세
-
타이어뱅크,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 ‘3번째 벤츠’ 증정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지난달 31일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마지막 3회차 1등 당첨자 한신씨에게 벤츠 차량을 인도하고 축하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한신씨는 2024년 3월 2일 광주광역시 소재 타이어뱅크 북광주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했다. 이후 지난 4월 12일 진행된 추첨에서 3월 응모 고객 총 7만6394명 중 1등에 당첨됐다..한신씨는 “처음엔 커피 쿠폰 정도 당첨된 줄 알았는데 이렇게 벤츠를 받고 보니 너무 기쁘다”며 “행사를 준비해준 타이어뱅크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북광주점 사장님과 직원들에게도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매장에 방문해 타이
-
DL이앤씨, 스타트업 발굴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 개최
DL이앤씨가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혁신기술, 사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자 진행하는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기술혁신) 프로그램이다. DL이앤씨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건설 현장 및 사업영역에 적용할 수 있는 신기술, 신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며 모집분야는 스마트 건설기술, 탄소중립기술, 친환경 에너지기술, 건설업 혁신 아이디어 등 총 4개 분야다.DL이앤씨는 서면 및 대면심사를 통해 유망 스타
-
한국타이어,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나곡초등학교,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초등학교를 찾아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벽화 그리기’는 한국타이어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노후된 담장 및 건물 벽면 등에 벽화를 그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봉사활동이다. 한국타이어는 벽화 그리기를 통해 일상 속 작은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2022년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100여 명은 용인과 대전 2개 지역으로 나뉘어 초등
-
대한항공,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명예의 전당 항공사’로 헌액
대한항공의 55년 역사가 글로벌 항공업계에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대한항공은 5월 31일(현지시간)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소재 힐튼 두바이 알 합투르 시티(Hilton Dubai Al Habtoor City)에서 열린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항공업계 명예의 전당 시상식(Air Transport World Airline Industry Hall of Fame Awards)’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세계적 항공 전문매체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이하 ATW)’는 지난 1974년부터 50년 동안 소속 편집장들과 애널리스트들로 구성된 글로벌 심사단을 구성, 엄격한 심사를 거쳐 매년 각 분야 최고의 항공사·인물을
-
GS샵 상상초월 특집 실적 ,3,000억 돌파
GS샵이 고물가 부담 경감을 목표로 TV, 모바일 등 전 채널에서 진행한 5월 상상초월 특집에 200만 고객들이 구매로 화답했다. GS샵 관계자는 "매년 5월에 진행하고 있는 ‘상상초월’ 행사가 주문기준 3,000억 원이 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200만 명이 넘는 고객이 5백만 건 넘게 주문했는데 특히 고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추기 위해 준비한 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 특가 행사가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지난 5월 9일(목)에는 특가, 카드 할인, 적립금 등 혜택이 제공되는 상상초월과 GS샵 대표 프로모션 ‘딜데이’가 겹치며 이날 하루만 구매 고객 17만 명을 기록했는데 이는 ‘1일 주문 고객 수’ 기준으로 올해 최고치였다.고물가
-
인크루트, 오픈 26주년 기념 자사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취업포털 오픈 26주년을 맞았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1998년 국내 최초로 취업포털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26년간 국내 HR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라며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물론 리크루팅 소프트웨어 ‘인크루트웍스’, 기업주문형 긱워커 플랫폼 ‘뉴워커’, 헤드헌팅 플랫폼 ‘셜록N’ 을 통해 변화하는 노동 시장에 대처하며 HR 테크 기업으로 도약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비스 오픈 26주년을 기념해 자사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참여방법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열된 서비스 가운데 가장 만족했던 것을 고르고 ‘서비스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라고
-
‘맛있는 우유 GT’ 누적 판매 140억 개 돌파
남양유업은 세계 우유의 날(매년 6월 1일)을 맞아 올해로 출시 20주년인 자사 브랜드 맛있는 우유 GT의 누적 판매량이 140억 개(200ml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는 세계 전체 인구 81억 명이 동시에 1.7개씩 음용할 수 있는 양이자, 하루에 200만개 가까이 팔린 수치(1,917,808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맛있는 우유 GT는 2004년 론칭 3주 만에 일평균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 단기간에 히트 상품 반열에 오르며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효자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목장이나 생산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비린내와 잡맛을 없애기 위한 전략이 가미된 남양유업만의 특허기술 ‘GT(Great
-
이마트24, ‘베트남 항공권과 숙박 할인권’ 경품 행사 진행
이마트24는 30일(일)까지 비타민음료와 얼음컵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베트남 왕복 항공권(2인)’과 인터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숙박 10만원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또한, 행사카드(비씨/신한카드)로 비타민 음료를 구입하면서 얼음컵 구입 시, 얼음컵을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행사 대상 상품은 비타500병100ml, 박카스에프120ml, 영진구로산150ml 등 비타민음료 전 상품(33종)이다.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은 편의점에서 얼음컵과 얼음컵에 부어 마시는 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시기다. 최근에는 얼음컵에 파우치음료,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
-
NS홈쇼핑, '환경의 날' 맞아 ‘손바닥 농장 팜팜’ 진행 성료
NS홈쇼핑이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지난 1일 성남시, 판교생태학습원과 함께 ‘손바닥 농장 팜팜’을 실시해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판교생태학습원, 성남시와 함께 진행한 ‘손바닥 농장 팜팜’에는 성남시 신상진 시장,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판교생태학습원 김성우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손바닥 농장 팜팜’은 2016년부터 판교 화랑공원에서 실시해오던 행사를 접근성이 좋은 성남시청 앞마당으로 옮겨 처음 시행했으며, 성남시 환경의 날 행사와 함께 성남시청 광장에서 실시됐다"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4000여명의 시민이 찾아와 풍성한 환경생태체험 프로그
-
CU, 금(金) 상품 온·오프라인 2차 판매 나서
CU가 최근 판매한 카드형 골드 상품이 1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리며 큰 반응을 얻자 이달 3일부터 금(金) 상품을 더욱 확대해 온·오프라인 2차 판매에 나선다. CU 관계자는 "지난 4월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작한 카드형 골드를 3개 중량(0.5g, 1g, 1.87g)을 판매해 약 1억원에 달하는 실적을 거뒀다"라며 "1g 골드 상품은 판매를 시작한지 이틀 만에, 1.87g 상품은 보름 만에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드형 골드를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층은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30대로 전체 41.6%를 차지했다"라며 "다음으로는 40대 36.5%, 50대 15.3%, 20대 6.6%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라고 밝혔다. 편의점에서 이렇게 금 상
-
롯데온, ‘여름맞이 온앤더패션&뷰티’ 행사 실시. 최대 70% 할인 판매
롯데온이 3일부터 9일까지 '여름맞이 온앤더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및 휴가 준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온가족 여름 휴가 패션을 위한 남성, 여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휴가철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등에 필요한 뷰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온가족 여름 패션 준비를 테마로 '패션페스티벌'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쉬즈미스,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골든듀 등 주요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12시(자정) 선착순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
-
풀무원, ‘생선구이’ 제품 품질 향상 리뉴얼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 이하 수과원)의 특허 기술을 사용하는 국유 특허 사용 계약을 맺고 관련 기술을 자사 생선구이에 적용하여 제품 품질을 향상했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과 수과원은 지난해 9월 ‘첨단 수산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다양한 수산 분야 과업을 도출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양 기관은 풀무원식품의 수산 가정간편식(HMR) 대표 제품인 ‘1400도 직화 생선구이’에 수과원의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제품 품질을 끌어 올리는 공동 협력의 첫 성과를 거두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사용된 특허 기술은 지
-
업비트, 블록체인 스마트 콘트랙트 적용한 추첨 툴 개발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3일 블록체인 스마트 콘트랙트를 적용한 추첨 툴을 개발하고 '금감원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 투자사기 유형 알아보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이벤트에 활용했다고 밝혔다. 업비트 관계자는 "추첨 툴은 추첨 과정에서 블록체인상 정보를 활용해 누구도 조작할 수 없는 공정한 추첨이 이루어지며, 추첨된 내용이 블록체인상에 공개돼 투명하게 누구나 검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첨 대상 조건을 만족한 모든 참가자는 응모 순서에 따라 부여된 '응모 번호'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받는다"라며 "이후 이더리움 스마트 콘트랙트를 활용해 '기준 시간 이후 생성된 첫 번째 블록
-
삼양라운드스퀘어, 현지 맞춤형 마케팅. 해외 매출 견인 핵심 역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각 국가별 트렌드를 고려해 준비한 맞춤형 마케팅이 해외 매출을 견인하는 핵심 역할을 수행했다고 3일 밝혔다.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국내 커뮤니티, SNS 등에는 삼양식품이 지난 3월 일본서 선보인 불닭볶음면 광고가 역수입되며 눈길을 끌었다"라며 "해당 광고는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 ‘마츠야 마이카’가 불닭 캐릭터 호치와 함께 중독성 있는 안무, 멘트를 반복하는 구성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일본 내에서도 드물어진 레트로 형식을 차용한 점이 입소문을 모으며 ‘복고풍 음악과 댄스가 잘 어울린다’, ‘그리운 느낌의 레트로 광고’, ‘광고를 보니 불닭 먹고 싶어졌다’ 등 반응과 함께 인기를 끈 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