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아디다스코리아, 여자축구부 ‘서울동산고’ 지원 기금 전달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에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를 지원하며 미래 한국 여자축구의 풀뿌리 강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서울 노원구에 있는 서울동산고등학교에서 열린 지원 기금 전달식에는 아디다스코리아 곽근엽 대표와 서울시체육회 정규혁 사무처장, 서울동산고등학교 이경호 교장이 참석했으며, 아디다스의 파트너이자 동산고 축구부 졸업생 장유빈
-
삼성전자서비스, 친환경 서비스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 확대
삼성전자서비스는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를 확대하며 갤럭시 사용 고객의 서비스 편의 향상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디스플레이 단품 수리’는 디스플레이 부품과 테두리, 케이스 등을 분해해 필요한 부품만 교체하는 친환경 수리 방식이다. 디스플레이에 부착된 부품을 개별로 분해해야 하기 때문에 고도화된 전문 장비와 엔지니어의 수준 높은 기술 역량이 필요하다.디스플레이 단품 수리는 사용 가능한 부품을 최대한 유지하며 부품 교체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전자폐기물(e-Waste) 배출을 줄이는 효과가 있고 고객은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삼성전자서비스는 스마트폰 기능이 고도화되며 디스플레이가 대형화됨에 따라, 2019년
-
농심,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인생이 맛있SONG’ 개최
농심이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농심과 함께라면 인생이 맛있SONG’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콧노래(허밍) 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게 문턱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 지원은 국적에 무관하게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을 결성해 참여해도 된다. 응모부문은 ‘로고송’과 ‘징글’ 두 가지로 나뉜다. ‘로고송’ 부문은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농심’ 이라는 가사가 들어간 1분 이내의 자작곡, ‘징글’ 부문은 농심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 농심’에 어울리는 5초 이내의 멜로디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
LG전자, ‘LG 희망스크린’으로 환경 보호 중요성 알린다
LG전자는 (현지시각) 지난 31일부터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의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환경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3일 밝혔다.이는 해외 주요 거점 지역 전광판에서 국제기구나 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해주는 ‘LG 희망스크린’의 일환이다.이번 영상은 유엔환경계획이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해 ‘우리의 땅.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제작한 것이다. 급격한 산업화에 따른 기후 변화로 황폐화된 지구촌과 이를 되살리기 위해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는 사람들의 노력을 보여주며, 자연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해 모두의 관심과 실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LG전자는 지난 4월에도 지구의 날을 맞아 타임스
-
LG생활건강 힌스, 브랜드 모델 엔하이픈 성훈 발탁
LG생활건강의 자회사 비바웨이브의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K-팝 그룹 엔하이픈의 성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힌스는 "성훈의 감각적이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깨끗한 에너지가 브랜드의 가치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한국, 일본, 미국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팝 4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를 출시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성훈은 이전에 그룹 활동으로 여러 브랜드의 모델을 맡았지만,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성훈은 힌스와 함께 화보와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힌스는 성훈의 첫 모델 활동을 기념해 주요 제
-
파리바게뜨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경기 직관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2024 파리올림픽’의 국가대표 선수팀 출전 경기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파리바게뜨와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진행되는 첫 행사로, 파리올림픽을 앞둔 팀코리아를 응원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30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에서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결제 영수증에 적힌 응모 번호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회선 수 기존 5회선→7회선 확대
KT는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의 결합 가능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가족 간 월 7만 7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 2회선 이상이면 결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결합 베이스 회선은 최대 2만 2110원 총액 할인과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두번째 회선부터는 선택약정 포함 최대 50%까지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KT는 5회선으로는 결합이 부족하다는 고객 니즈들을 반영해 가족 간 결합 범위를 7회선까지 확대했다고 설명했다.넷플릭스 등 OTT와 함께 5G를 이용할 수 있는 ‘5G 초이스 베이직(월 9만 원)’ 요금제로 결합한 경우, 결합 베이스 회선은 5만 6500원에 이용할 수 있
-
LG유플러스, ‘U+AD’에 인공지능(AI) 기술로 광고 성과 분석 기능 도입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통합 광고 플랫폼인 ‘U+AD’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해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해당 기능을 위해 U+AD에 ‘생성형 AI’를 탑재했다. 생성형 AI는 기존 차트나 그래프 등으로만 조사되는 광고 성과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해 보고서 형태로 제공한다.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는 AI의 분석을 통해 광고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광고 전략을 설정할 수 있다.현재 LG유플러스는 U+tv를 활용한 실시간·VOD와 플랫폼·웹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배너 등을 통한 광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에는 광고 사업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 △광고를 시청한 고객
-
SKT, 고객 혜택 강화…영화 할인·넷플릭스·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등 추가
SK텔레콤(SKT)은 넷플릭스 OTT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공개하고, 청년 전용 서비스 ‘0(영)’, 키즈 전용 서비스 ‘ZEM(잼)’, 장기 우수고객 프로그램 ‘스페셜T’ 등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SKT는 ‘0청년 요금제’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1일부터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영화 할인과 공유/테더링 전용 데이터 혜택을 2배로 제공한다. 오는 8월까지 0청년 요금제에 가입된 모든 고객은 기존 혜택인 CGV 영화 관람권 50% 할인권 1장 외 추가로 1장을 매월 더 받고, 공유/테더링 데이터도 기존 제공량의 두 배를 매월 이용할 수 있다. 0청년 요금제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5G 요금
-
토니모리, ‘퍼펙트립스 쇼킹립’ 리뉴얼·신규 컬러 3종 출시
토니모리가 국민 타투 틴트 ‘퍼펙트립스 쇼킹립’을 리뉴얼 하고,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퍼펙트립스 쇼킹립'은 누적 판매 21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물놀이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며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니모리는 지속력을 강화하고 신규 컬러 '8호 로즈 쇼킹', '9호 플럼 쇼킹', '10호 모브 쇼킹'을 선보였다. 이로써 총 10종의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제공하게 되었다.신규 컬러는 MLBB 톤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쨍한 컬러와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8호 로즈 쇼킹'은 웜톤, '9호 플럼 쇼킹'과 '10호 모브 쇼킹'은 쿨톤에게 적합하다.리뉴얼된 퍼펙트립스
-
동원F&B, 정해인과 함께한 ‘양반 비빔드밥’ TV 광고 공개
동원F&B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양반 비빔드밥은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자연재료들이 비벼져 있는 레디밀(Ready-Meal)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상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글로벌 한식 HMR 브랜드 ‘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CF는 밥과 풍부한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양반 비빔드밥’의 콘셉트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델 정해인은 ‘이건 비빔밥의 넥스트 레벨이
-
HD한국조선해양, ‘탄소 제로’ 암모니아추진선 신기술 공개
HD한국조선해양이 차세대 친환경 선박으로 각광 받는 암모니아추진선의 안정성을 강화하는 신기술을 발표했다.HD한국조선해양은 현지시간 5월 31일 그리스 아테네에서 전 세계 조선·해운 관계자 1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국제테크포럼'을 열고, 암모니아 연료의 독성가스 배출량을 제로 수준으로 줄이는 친환경 신기술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현재 글로벌 조선사들이 개발 중인 암모니아추진선은 탄소 배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 선박으로 주목받고 있지만, 연료인 암모니아의 독성 위험을 어떻게 안전하게 제거하느냐가 선박 개발의 핵심 이슈였다.국제테크포럼에 참석한 유로나브(EURONAV), 테나마리스(THENAMARIS), NYK 등 글로벌 기업들은
-
CJ대한통운 인천 GDC에 사우디 통합물류특구 운영사 대표단 방문. 협력 방안 논의
사우디아라비아 통합물류특구 고위급 관계자들이 CJ대한통운의 인천 GDC를 방문해 첨단 물류 운영 현장을 참관하고 향후 사우디 GDC 운영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CJ대한통운은 지난달 30일 인천 GDC(Global Distribution Center)를 견학한 사우디 통합물류특구 운영사 '실즈(SILZ)'에 첨단 물류기술을 소개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날 견학에는 실즈의 파디 알 부하이란(Fadi Al Buhairan) 최고경영자(CEO), 티노 비에르바메트(Tino Bierbamet) 최고운영책임자(COO) 등 8명의 고위급 인사들이 참여했다.실즈는 사우디 통합물류특구 운영 프로젝트의 실행기관으로 투자자·임차인 유치, 인허가 심사, 인프라 구축
-
포스코그룹, 사회적 문제 해결 위한 'ESG 레벨업그라운드’ 개최
포스코그룹이 지난 5월 31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2024년도 1학기 ‘포스코 ESG 레벨업그라운드’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포스코그룹은 지난 2021년부터 전국 주요 대학에서 ESG 정규과목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ESG 레벨업그라운드는 대학생들이 학기 중 수행한 ESG 관련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상호 공유하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1학기 포스코ESG 지속경영 교과목을 수강 중인 덕성여대, 목포대, 부산대, 서울여대, 성신여대, 숙명여대, 순천대, 연세대, 전남대, 충남대, 포스텍, 한동대, 한양대(가나다순) 대학생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수행한 포스코그룹 임직원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학기에는 13개교 382명의
-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 드론으로 전기설비 유지보수 업무효율화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는 열차운행에 필요한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전기설비 유지보수에 드론을 도입하고 실시간 영상 촬영, 열화상 측정 등 최신기술을 활용해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고속열차(KTX)는 전기를 동력으로 움직인다. 한국철도공사에서는 한전에서 공급받은 특고압(154kV) 전기를 열차 운행에 적합한 25kV로 변환하기 위한 변전소, 송전탑 등 다양한 시설을 자체 운영하고 있다. 현재 부산경남본부 관내 32개소의 변전소와 급전구분소, 30기의 송전탑 등 다양한 전력공급 설비를 운영중이다. 이러한 전기설비 중 송·배전선로는 대부분 산악지대에 위치하고 송전철탑의 높이가 30m 이상으로 점검 시 추
-
풀무원샘물, ‘풀무원투오’ 론칭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풀무원투오’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풀무원투오’의 ‘투오(toO)’는 물의 화학 기호인 'H2O(에이치투오)’에서 브랜드명의 영감을 받아 프랑스어로 ‘물’을 뜻하는 단어 ‘eau’의 발음을 차용한 ‘O’와 ‘역시’를 의미하는 자연어 ‘too’를 조합해 개발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풀무원투오’를 론칭하여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갖춘 자사의 천연 광천수를 더욱 편리하고 새롭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를 통해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의 지위를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해 나가겠다는 포부다"라고 밝혔다. 풀무원샘
-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21주년 기념 SNS 이벤트 실시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하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론칭 21주년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오는 6월 9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1년 동안 꾸준하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 내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트윌리 스카프’, ‘네이버페이 포인트’, ‘산양유아식’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