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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몰, 국물 요리 간편식 수요 겨냥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 선보여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굽네몰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높아진 외식물가로 인한 가정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조리가 어려운 국물 간편식 상품의 인기가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라며 "이에 굽네몰은 국물 요리 간편식 수요를 겨냥해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고추장 양념 베이스에 순살 닭다리살과 고소한 소곱창을 가득 담아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에 쫄깃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라며 "마늘, 후추를 넣어 끓일수록 전해지는 감칠맛은 더하고 잡내는 줄였다. 양파, 고구마, 대파까지 건더기도 아낌없이 포함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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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국군장병들을 위한 ‘나라사랑카드’ 제휴 도입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위한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을 도입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나라사랑카드 상시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KB PAY 포함)’ 혹은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최대 1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라며 "1일 최대 2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평일은 10%, 주말의 15%의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군복을 입고 뚜레쥬르 매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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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2종 출시
㈜하림이 신제품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2종을 출시한다.하림 관계자는 "식품업계가 밀가루, 설탕 등의 함량을 최대한 낮춘 로우 스펙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가운데, 하림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는 밀가루 대신 국내산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분리닭가슴살단백질과 우유단백질, 대두단백질, 식이섬유로 영양 균형을 맞췄다"라고 밝혔다. 또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은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이 함유돼 과자를 먹으면서 닭가슴살 단백질을 보충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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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 솔루션 지펙스, 'DePIN Seoul Meet Up’ 후원사로 참여
블록체인 솔루션 기업 지펙스(GPEX)는 지난 5월 30일 진행된 ‘DePIN Seoul Meet Up'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DePIN Seoul Meet Up'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된 Consensus 2024의 사이드 이벤트인 ‘DePIN Web3 Coffee House'의 서울 버전으로,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탈중앙화 인프라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DePIN (Decentralized Physical Infrastructure Networks, 탈중앙화 물리적 인프라 네트워크)이 어떻게 기술 환경을 혁신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가 오갔으며 DePIN 플랫폼과 디바이스의 실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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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민인이노베이션, 제30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성료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회장 서지희)이 주관하는 ‘제30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렸다.30회를 맞은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는 2009년부터 시작해 15년간 매년 2회씩 개최됐다. 누적 568개의 기업이 후원한 가운데 6,403명의 멘티에게 성장의 기회가 주어지며 여성리더의 롤모델과 비전을 제시했고, 교류의 장을 통해 인적 네트워킹과 여성리더십 담론을 확대했다. 또한 여성 관리자의 비율 확대라는 질적 향상을 도모해왔다.이번 컨퍼런스는 ‘일-나에게 있어 일의 진짜 의미는?’을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신수정 KT전략 신사업 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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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T, 국내 최초 신용 인증 기반 데이팅 앱 ‘빌리피’(Beliefy) 출시
SBT는 국내 최초로 신용 인증 기반 데이팅 앱인 ‘빌리피’(Belief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데이트 카테고리 인기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SBT는 나이스평가정보와 보안 업체인 시큐차트의 자회사로, 이번 앱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데이팅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빌리피는 온라인상의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한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다양한 인증 시스템을 도입했다. 가장 대표적인 신용 인증은 사용자의 신용 점수를 기반으로 인증하며, 경제적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이다. 과도한 대출 혹은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대출 상환을 연체하면 신용 점수에 즉각 반영되기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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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AC, 새로운 숙취해소제 자판기 '인싸톡스' 출시
무인 사업을 지원하는 주식회사 AC(대표 강한)가 새로운 숙취해소제 자판기 '인싸톡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싸톡스는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모든 사람과 주점 운영 부가수익을 원하는 점주들을 위한 아이템이다.2022년부터 숙취해소 시장이 성장하면서 인싸톡스의 시장가치도 상승하고 있다. 최근 고물가와 경제난 속에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에 강한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를 중요시하며 연구와 봉사활동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인싸톡스는 편의점보다 저렴한 가격과 매장 내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창업자는 기기를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방식으로 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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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컬쳐엔터테이먼트-갬블러크루,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공동 프로젝트 진행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빅컬쳐엔터테이먼트(회장 석현수)와 글로벌 댄스 크루로 인정받는 (주)갬블러크루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의 협력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이다. (주)빅컬쳐엔터테이먼트(회장 석현수)는 엔터테인먼트 기획 및 제작,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콘텐츠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주)갬블러크루는 세계적인 댄스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스 크루로 자리매김하였고,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창의적인 안무로 많은 사랑을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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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이앤씨, 스마트안전 기술교류회 개최
포스코이앤씨가 지난달 30일 송도 글로벌R&D센터에서 국토교통부, 국토안전관리원, 한국토지주택공사(LH), 건설사 등 50여명이 모여 스마트건설 얼라이언스 ‘스마트안전’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건설 얼라이언스'는 지난해 7월 국토부 주관으로 스마트건설 확산방안과 주요 이슈들을 논의하기 위해 산‧학‧연‧관이 참여하여 출범한 협의체로, 300여개의 민간기업이 논의를 주도하고 학계 ‧ 연구원 및 공공기관 등이 협력해 실효적인 결과가 도출되도록 구성됐다. 포스코이앤씨는 6개 부문으로 구분된 기술위원회 중 ‘스마트안전’부문의 위원장 社로서 제도·정책 제안, 스마트안전 장비 기술 개발·적용을 위한 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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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인천 GDC에 사우디 통합물류특구 운영사 대표단 방문
CJ대한통운은 지난달 30일 인천 GDC(Global Distribution Center)를 견학한 사우디 통합물류특구 운영사 '실즈(SILZ, The Special Integrated Logistics Zone)'에 첨단 물류기술을 소개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날 견학에는 실즈의 파디 알 부하이란(Fadi Al Buhairan) 최고경영자(CEO), 티노 비에르바메트(Tino Bierbamet) 최고운영책임자(COO) 등 8명의 고위급 인사들이 참여했다.실즈는 사우디 통합물류특구 운영 프로젝트의 실행기관으로 투자자·임차인 유치, 인허가 심사, 인프라 구축 관리 등 물류특구 운영 전반을 담당한다. 또 특구 내 기업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개선하고 요청사항을 지원하는 등 주요한 역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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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거제서 '맑은학교 환경운동회' 개최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지난 1일 거제 구조라 해수욕장에서 거제 지역 초등학생과 한화오션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맑은학교 환경운동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맑은학교 환경운동회는 초등학교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비롯한 맞춤형 미세먼지 저감시설을 지원하는 ‘맑은학교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체험형 환경교육 활동이다. 올해 3년차를 맞이한 맑은학교 만들기는 경남 지역의 거제 상동초, 창원 반송초를 포함해 전국 6개 초등학교에 각 1억원 상당의 미세먼지 저감시설을 지원했으며, 특히 거제 지역은 작년 국산초에 이어 올해 상동초가 맑은학교 만들기 사업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이날 행사는 초등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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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직수형 냉장고 새 브랜드 '스템' 론칭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위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직수관을 통해 물을 직접 보내 정수를 공급하고 얼음을 만드는 직수형 냉장고 새 브랜드 ‘스템(STEM)’을 최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구매는 물론 구독으로도 이용 가능해 고객의 냉장고 선택 폭을 넓혔다. 직수형 냉장고 스템은 출수구가 있는 모델과 없는 모델 2가지 타입이다. 물통형 냉장고와 달리 물통 세척의 번거로움이 없고 더욱 위생적이다. 고객은 취향에 따라 △크래프트 아이스 △각얼음 △미니 각얼음 △조각얼음 등 4가지 얼음을 선택하면 된다. 고객은 신제품을 구독하면 케어 매니저의 정기 방문을 통해 냉장고 청소, 성능 점검, 필터 등 소모품 교체까지 관리 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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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통신 플랫폼 '너겟' 5G 요금제 전면 개편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디지털통신 플랫폼 ‘너겟(Nerget)’이 차별화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통신 요금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동통신 3사 중 가장 저렴한 2만6,000원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시작으로, 1,000원 단위로 세분화된 18종의 다양한 요금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너겟’은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통신 경험을 제공하는 선납형 요금 기반의 통신 플랫폼이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세분화된 16종의 5G 요금제와 가족·지인 간 결합 할인을 제공하는 ‘파티페이’, 매월 혜택이 달라지는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엑스템’ 등으로 MZ세대 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LG유플러스는 너겟 5G 요금제를 정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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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데이터로 디지털정보격차 해소 앞장선다
2일, SK텔레콤(대표이 유영상)은 통계청, 창원시와 함께 어르신 세대의 정보불균형 및 고립 현상을 데이터로 분석해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 분석은 어르신 세대의 정보불균형과 고립 현상을 구체적으로 진단해 관련 사회적 문제를 명확히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려는 목적으로 SKT와 통계청, 창원시가 함께 협력해 진행했다. SKT는 ‘어르신 세대 정보불균형 현상’을 분석한 결과, 65세 이상 연령대에서 스마트폰 서비스 이용량이 크게 줄어드는 현상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특히 75세 이상의 경우 일반인의 평균 스마트폰 사용량의 20% 수준에 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르신 세대는 정보와 여가 관련 서비스는 비교적 많이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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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트리플, 국내 여행 지원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가성비 높은 국내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숙소 혜택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인터파크는 가족 단위 휴가객들을 겨냥해 오크밸리 리조트, 아르떼 리조트, 롯데 리조트 등 국내 인기 리조트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골프장, 스파, 수영장과 같이 온 가족 맞춤형 편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 20여 개를 엄선해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에 선보인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중복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트리플은 8월 31일까지 ‘썸머 페스타’를 열고 매일 오전 11시마다 국내 숙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총 13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과 제주 지역 내 모든 숙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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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로봇청소기 라인업 확대.. '비스포크 스팀' 출시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라인업을 확대해 온라인 전용 제품인 '비스포크 스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비스포크 스팀'은 '비스포크 AI 스팀'의 스팀 청정스테이션과 청소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물 인식 기능에 차별점을 두어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3일 삼성닷컴에서 론칭 후 온라인에서 판매된다.삼성전자는 소비자마다 로봇청소기 구매 시 선호하는 기능이 다르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고, '비스포크 스팀'의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비스포크 스팀'은 dToF 장애물 감지·범퍼 센서로 전방의 장애물을 감지해 청소하고, dToF 라이다(LiDAR) 주행 센서를 탑재해 기존 비스포크 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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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육포데이 연다.. 육표 22종 1+1 행사 진행
CU가 업계 최초로 6월 4일 육포 데이를 열고 이달 1일부터 15일간 육포 22개 품목에 대해 대규모 1+1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편의점 업계에서 육포 데이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U는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육포로 연상되는 6월 4일을 육포 데이로 정했다. CU는 30여 종의 육포 상품 중 판매 순위 상위권 상품 80%를 행사 상품으로 정했다. 이처럼 하나의 카테고리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80% 가량을 행사 상품으로 정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번 육포 데이 행사 상품에는 지난달 31일 출시된 육포 스틱 2종(바비큐 육포스틱 오리지널, 칠리 / 각 1,500원)도 포함됐다. CU는 견과류, 오징어 등의 마른 안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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