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과 말복 맞이 치킨 나눔 진행

-부산 내 위치한 복지시설 9여 곳에 전달… -노랑통닭 베스트셀러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200마리 나눔 -노랑통닭의 푸드트럭 ‘착카’ 통해 무더운 날씨에 지친 이웃 응원

2024-08-19 12:16:12

(사진) 노랑통닭과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이 함께한 복날 맞이 치킨 나눔 행사 이미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노랑통닭과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이 함께한 복날 맞이 치킨 나눔 행사 이미지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말복을 맞아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과 함께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랑통닭과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점’이 함께 한 치킨 나눔 행사는 영광재활원, 인덕원, 박애원, 은혜의집 등 부산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 9곳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부를 통해 제공된 치킨은 노랑통닭의 베스트셀러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의 순살 메뉴로, 노랑통닭과 부산 엘시티점이 각 100마리씩 총 200마리의 치킨을 지원했다. 부산 엘시티점에서 갓 조리된 200마리의 치킨은 노랑통닭의 푸드트럭 ‘착카’를 통해 전달됐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맹점주의 제안으로 어느때보다 무더운 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더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노랑통닭은 조금이나마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일들을 하며 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노랑통닭의 푸드트럭 ‘착카’는 작년 5월부터 새롭게 운행을 시작했으며, “착카데이: 착카로 나누는 행복한 기부, 착카게 나눠요!”라는 슬로건 아래 학교, 복지시설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신청 받아 직접 찾아가는 치킨 나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