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롯데홈쇼핑,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손잡고 연애강의 수강권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4일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연애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선보인 결혼정보회사 ‘모두의 지인’ 가입권 판매방송은 조회수 4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가입 방법에 대한 실시간 문의가 쏟아지며 높은 연애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약 5개월 간 공을 들여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연애강의 수강권을 론칭한다. 특히, 오후 8시에 3040세대 주문액이 일평균 대비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해당
-
컬리, 평택물류센터 ‘스마트물류센터’ 인증 받아
컬리는 자사의 평택물류센터가 정부로부터 ‘스마트물류센터’ 본인증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컬리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14일 국토교통부에서 주관하는 ‘2024년도 스마트물류센터 인증심사 심의’에서 1등급 인증을 통보받았다. 국토부는 기존 물류센터를 초고속 화물 처리가 가능한 첨단센터로 전환하기 위해 21년부터 스마트물류센터 인증제를 도입 및 운영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센터 건축 전 설계도 등으로 인증하는 예비인증과 준공 이후의 본인증으로 나뉜다. 평택물류센터는 자동화 설비 설계와 운영, 안전, 환경, 물류정보시스템 등 모든 항목에 걸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
쿠팡,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 특가 판매
쿠팡이 6월 1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특가로 제공하는 상품은 인기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와 테마파크 경주월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캘리포니아비치 하이시즌(7월 1일~19일) 종일권은 대인 2만900원, 소인 1만1900원에 제공한다. 각각 정상가인 5만4000원, 3만8000원 대비 61~69% 할인한 금액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라고 밝혔다. 골드시즌(7월 1일~31일) 대인 종일권도 2만5900원, 소인은 1만4900원으로 최대 69% 할인한다.경주월드 종일권은 대인 2만9900원, 소인 1만9900원으로 최대 45% 가격을 낮췄다. 경주월드 티켓
-
포스코그룹, 니켈·전구체 생산공장 동시 착공으로 이차전지 핵심소재 밸류체인 강화
포스코그룹이 전구체 점유율 세계 1위인 중국 CNGR과 손잡고 포항에 이차전지용 니켈과 전구체 생산 기반을 다진다.‘포스코씨앤지알니켈솔루션’과 ‘씨앤피신소재테크놀로지’는 31일 포항 영일만4산업단지에 각각 니켈 정제공장과 전구체 생산공장을 착공했다고 밝혔다.정제공장에서는 물질에 섞인 불순물을 없애 순도를 높이는 공정이 이뤄지며, 전구체 생산고장에서는 양극재 직전의 중간 소재를 생산하는 과정으로 니켈, 코발트 등 원료를 배합해 제조한다.포스코씨앤지알니켈솔루션은 포스코홀딩스와 CNGR이 각각 6:4 지분으로 설립한 니켈 정제법인이며, 씨앤피신소재테크놀로지는 포스코퓨처엠과 CNGR이 2:8지분을 투자해 설립한 전구체
-
하이트진로, ‘바다의 날’ 맞아 제주 반려해변 정화활동 진행
하이트진로는 ‘바다의 날’을 하루 앞둔 지난 30일 제주시 조천읍 닭머르 해안 및 인근 해안도로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하이트진로 제주지점 임직원과 제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20명이 참여해 진행했으며 이번 활동에서 수거한 쓰레기는 해양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된다.반려해변 사업은 해양 쓰레기 절감을 위해 특정 해변을 기업이나 단체, 학교가 자신의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자는 취지로 해양수산부가 추진하는 환경 사업이다. 지난해 처음 출전한 반려해변 전국대회에서 총 25개 기관 중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반려해변을 추가 입
-
종근당,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저하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TV광고 공개
종근당은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저하 개선제 ‘브레이닝캡슐’의 TV 광고 송출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중요한 당신을 위한 기억력 감퇴 솔루션’이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방송 강연으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와 작사가 김이나,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등장해 기억력 저하를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강조했다.종근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각 영역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모델로 선정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성별,나이등에 상관없이 일상 속에서 기억력과 집중력에 문제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
효성, 장애 어린이 의료재활 및 가족지원사업 후원
효성은 지난 30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을 찾아 ‘장애 어린이 의료재활과 가족 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금 1억 3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후원금은 저소득층 장애 어린이·청소년의 재활치료, 비장애 형제·자매의 심리치료와 교육비, 효성 임직원 가족과의 동반 가족 여행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효성은 지난 2013년부터 재활치료와 특수교육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층 장애아동이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비를 지원해왔다고 언급했다. 한편, 효성은 최근 한국경제인협회와 함께 위기 임산부·위기 영아 등을 지원하는 ‘아이가 행복한 세상’ 프로젝트를 후원하는 등 복지 사각지대의 아
-
코웨이, 인터브랜드 ‘2024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4)’에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10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3.2% 성장한 1조 2,935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23위를
-
테팔, 올림픽 맞아 ‘테팔 사고 파리 가자!’ 이벤트 진행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테팔 사고 파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857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가정용품 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 테팔이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테팔의 나라, 프랑스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오는 7월 4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의 테팔 공식 판매처에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후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방용품과 가전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 후 개별 공지되며,
-
도미노피자, ‘Sonny Edition 3종’ 신메뉴 출시.. 손흥민 피자 박스 선보여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Sonny Edition 3종’ 신메뉴 출시와 함께 새롭게 모델로 발탁한 손흥민을 주인공으로 한 피자 박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로 선보인 피자박스에는 전속 모델로 발탁된 손흥민의 작화가 그려져 있다.이와 함께 ‘Welcome Sonny’ 문구와 도미노피자의 상징색인 파란색과 빨간색이 어우러진 배경 위로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 속에 도미노피자 로고를 넣어 손흥민 선수가 도미노피자와 함께하게 되었음을 강조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모티브로 한 ‘Sonny Edition 3종’을 31일부터 전국매장을 통해 기간한정으로 선보인다. 도미노
-
여기어때, 마카오정부관광청과 마카오 이색 매력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마카오 여행의 숨은 매력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마카오 여행심(心)을 크게 자극할 마카오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 할인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마카오 숙소 전용 쿠폰팩을 선보인다.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으로 다음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여기어때 앱에서 전체 해외숙소를 대상으로 발급하는 150만원 쿠폰팩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마카오행 항공권도 혜택을 키운다.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마카오 등의 항공권을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한다. 다음달 2일까지 신세계 센트럴시티 강남의
-
KAIST 이상엽 특훈교수, 합성생물학 개척자 상 수상
전 세계적으로 바이오 제조의 핵심기술인 합성생물학 분야 기술개발 경쟁이 치열하다. KAIST(총장 이광형)는 생명화학공학과 이상엽 특훈교수가 합성생물학 분야 연구자, 기업인, 투자자 등이 대거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콘퍼런스인 ‘신바이오베타(SynBioBeta) 2024’에서 세계 합성생물학 개척자 상인 ‘신바이오베타 파이오니어 상(SynBioBeta Pioneer Award)’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5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산호세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신바이오베타 2024는 순수한 학술대회와는 다르게 학계와 연구계 연구자들뿐 아니라 수많은 합성생물학 기업과 투자자들이 모여 기조 강연, 패널토론, 전시, 투자 네트워킹 등 다양한 형태의 방식
-
LG유플러스, ‘AI 양계 스마트팜 서비스’ 개발 완료.. 스마트축산 사업 진출 본격화
LG유플러스는 양계 AI 스타트업 유니아이와 함께 ‘AI 양계 스마트팜 서비스’ 개발을 완료하고, 종합식품 기업 하림과 스마트팜 공동 사업 실증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운영 중인 양계 시장의 DX(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유니아이와 함께 1년 여간에 걸쳐 ‘AI 양계 스마트팜 서비스’ 개발 및 현장 사육 농장 대상 실증을 진행해왔다고 설명했다. 유니아이는 AI를 기반으로 가축의 품질과 생산량 향상을 위해 영양·사료·환경 등의 요인을 관리하는 ‘사양관리’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현재 국내 양계 산업은 사육장당 5-10만 마리 개체의 △사료 배급 △환경 관리 △출하 체중 측정 등 사양 관리를 사람이
-
LG전자, ‘아시아 냉난방공조’ 시장 공략
LG전자는 아시아 5개국의 냉난방공조(HVAC) 컨설턴트들을 한국에 초청해 ‘2024 LG HVAC 리더스 서밋: LG 알룸나이 이벤트’를 개최하고, 아시아 지역 B2B 핵심고객들과의 사업협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지난 28일부터 나흘 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의 냉난방공조 컨설턴트 46명이 참석했다. 컨설턴트는 대형 빌딩을 지을 때 건물규모와 용도, 유지·보수, 에너지 효율 등을 고려해 최적화된 냉난방공조 시스템 설계를 담당하는 B2B 영역의 핵심고객이다.각국 컨설턴트들은 에너지 절감에 최적화된 HVAC 솔루션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LG전자 냉난방공조 제품이 설치된 마곡 LG 사이언
-
SPC 파리바게뜨, 대한체육회와 ‘팀코리아’ 공식 후원 계약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대한체육협회와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파리바게뜨는 30일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과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후원 협약을 체결을 통해 오는 7월 26일 개최되는 파리올림픽에서 ‘팀코리아’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2028년 말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파트너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
CJ올리브영, 여름 바캉스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여름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은 바캉스와 여름 휴가 등으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것을 고려,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썸머특가’를 도입했다. 무더위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선케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또 헤어∙바디 피부도 얼굴 피부처럼 중요하게 가꾸고 관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헤어케어 상품과 제모∙데오도란트 상품 등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올영세일만의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눈여겨 볼 만한
-
농심, ‘새우깡 어드벤쳐 in 고래섬’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6월 5일부터 23일까지 19일 간 서울 성수동에서 ‘새우깡 어드벤쳐 in 고래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며 ‘고래섬’을 탈출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다. 농심은 이번 새우깡 팝업스토어를 통해 1971년 출시 이후 반세기 넘도록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스낵 1위를 놓치지 않는 새우깡의 매력을 팝업스토어 핵심 이용층인 Z세대를 대상으로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움을 용기있게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왔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우깡을 주제로 미션에 도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