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모델로 '배우 이유미' 발탁
락앤락이 메트로 시리즈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29일 이유미와 함께한 ‘Love Metro Life’ 화보를 공개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Love Metro Life‘ 화보를 통해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하는 이유미의 위클리 루틴’을 선보였으며, 20대 여성들에게 워너비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이유미와 다양한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메트로 시리즈가 만나 화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보를 통해 2024 핵심 패션 트렌드인 걸코어 스타일링을 스포티 룩, 로맨틱 오피스 룩, 프레피 룩 등을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다채롭게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화보에 소개된 락
-
오뚜기, '함흥비빔면' 호평 속 재출시
㈜오뚜기가 '함흥비빔면’을 재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2017년 출시된 바 있는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한정판매 후 단종된 제품으로, 함흥비빔냉면의 맛과 특징을 잘 재현했다는 호평 속에 다수의 매니아층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특히 최근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고객상담실, 공식 SNS를 통해, 해당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 접수가 수백 건 이어지면서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2년 만에 돌아온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냉면 특유의 식감을 살린 시중 비빔면 중 가장 얇은 1mm의 세면으로 냉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소스는 함흥비빔냉면의 다대기 맛을
-
오리온, ‘스윙칩 양파크림치즈맛’∙’오!감자 어니언맛’ 출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감자 스낵 인기 플레이버인 양파를 적용한‘스윙칩 양파크림치즈맛’과 ‘오!감자 어니언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감자와 가장 잘 어울리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맛이 ‘양파맛’이라는 것에 착안, 이색적이면서도 전 연령대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대중적인 양파맛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포카칩 어니언’과 함께 새롭게 완성한 양파맛 라인업으로 스낵 성수기라 불리우는 여름 시즌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새로운 맛 트렌드를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오리온 글로벌연구소는 각각 생감자칩, 스틱 스낵의 장점을 살리면서 감자와 양파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리는 데 노력했다. 스윙칩
-
KAIST-머크社, 글로벌 바이오산업 선도 위한 업무협약 체결
KAIST(총장 이광형)가 글로벌 과학기술 선도기업인 머크 라이프사이언스(대표 마티아스 하인젤, 이하 머크사)와 첨단바이오 분야 혁신과 기술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29일 체결한다. 지난해 5월부터 다차원적인 혁신 프로그램을 논의해 온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발판 삼아 바이오산업 혁신을 위한 도전과제를 중심으로 산학협력을 수행할 예정이다. KAIST는 머크사가 제공한 화학 및 바이오 분야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합성생물학, mRNA, 세포주 엔지니어링, 오가노이드 등 다양한 첨단바이오 분야의 공동연구를 진행한다.이와 함께, KAIST 신소재공학과 및 의과학대학원과의 협력으로 익스피리언스 랩(Experience lab) 설치해 재료과
-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신제품 출시.. 상큼한 복숭아향 더해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오는 7월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Scarlet Storm)’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상큼한 복숭아향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중 맛있게 수분을 보충하고 싶거나 올림픽을 열정적으로 응원하면서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기존 파워에이드와 동일하게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 이온(Mg++)의 4가지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B3, B5, B6)를 함유했으며, 저칼로리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파워에이드 스칼
-
먼키, 디지털화로 외식업계 상생 구축 드라이브. 디지털 전환(DX) 도입 서두르는 외식산업
내년도 최저임금이 1만원 수준으로 예상되며, 외식업계의 인건비 부담이 더욱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1일(화), 내년도 최저임금 수준을 결정하는 최저임금위원회 심의가 열렸다. 올해 가장 큰 화두는 단연 ‘최저임금 1만원대 여부’다. 올해인 2024년 최저임금은 시간당 9,860원. 1.4%(140원)만 올려도 1만원대로 올라선다. 이에 따라 경영계와 노동계 간의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지고 있다. 경영계는 업종별로 최저임금을 다르게 정하는 것이 옳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이 또한 최저임금 시행 첫 해인 1988년을 제외한 매년 단일 최저임금을 적용했다는 이유로 노동계의 반발을 사고 있어 쉽지 않다.전문가들은 향후 외식업계의 최저임금 부
-
사단법인 위민인이노베이션(WIN), 제30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개최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회장 서지희)이 주관하는 ‘제30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가 오는 31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다.‘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는 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고민하는 주제를 다루고 해결하는 지혜를 모색하는 자리로, 상·하반기 연 2회 개최하고 있다. 2009년을 시작으로 지난 15년동안 꾸준히 개최해 온 차세대 컨퍼런스는 기업 내 여성관리자 비율이 낮은 현실에서 향후 여성의 고위직 진출을 위해 비전을 제시하고 노하우 공유하며, 여성리더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주력해왔다. 그간 총 6,400여명의 멘티가 참여했으며, 570여 기업의 여성리더들이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차 밤양갱 빙수’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말차 밤양갱 빙수’를 출시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말차 밤양갱 빙수’는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다"라며 "말차 제품은 건강한 원료 말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이번 여름 말차와 트렌디한 원료인 밤양갱을 더한 ‘말차 밤양갱 빙수’로 소비자들의 무더위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다. 달콤한 국
-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안전환경 및 문화 조성’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경기도·경기도일자리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과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쉼터 보호장구 및 물품 지급 등 다양한 지원책에 힘쓴다는 방침이다"라며 "업무협약식에는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와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등이 함께했다"라고 전했다. CES는 지난해 11월 강남구와의 업무협약, 지난달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
-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비타민B를 함유한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more:b)’를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아:비는 과일과 비타민 B 3종을 ‘모으다’라는 의미와 더 많은 것을 담았다는 뜻의 ‘More’라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아:비는 자몽 크랜베리, 레몬 라벤더 2종으로 상큼한 과즙을 칼로리 부담 없이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라며 "‘나이아신(비타민 B3)’, ‘판토텐산(비타민 B5)’, ‘비타민 B6’를 풍부하게 담았으며, 특허받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모아:비 자몽 크랜베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자몽과 크랜베리를 조합해 달
-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이 2022년 9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해 ‘햇반 곤약밥’ 판매량의 월 평균 성장률은 약 23.5%를 기록했으며, 성수기인 여름을 앞둔 4월에는 출시 이후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어 판매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햇반 곤약밥의 인기 요인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현한 맛과 간편성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두 단계에 걸쳐 밥을 짓는 방식으로 밥의 적당한 수분감과 찰기는 살리고 구수한 향을 극대화해 곤약 특유의 식감과 맛을 개선했다. 또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지난 7일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선보인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혁신적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라며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라고 밝혔다. 코웨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유어 라이프
-
삼성전자, ‘삼성 헬스 파트너 데이’ 첫 개최
삼성전자는 28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그래비티 서울판교 호텔에서 ‘삼성 헬스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삼성전자가 업계 리더들을 초청해 ‘헬스 파트너 데이’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에는 헬스케어기업, 전문의료기관, 투자회사 등 업계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이날 삼성전자는 파트너들과 디지털 헬스 케어 비전을 공유하고, 건강관리 플랫폼 ‘삼성 헬스’의 생태계 확장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를 위해 개방형 협업을 강화하고, 종합 건강 관리가 가능한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삼성 헬스’는 수면·운동·식단·마음 건강 등 모바일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사람을 연결
-
현대제철, YG 캐릭터 ‘크렁크’와 콜라보 댄스 영상 공개
현대제철은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KRUNK)'와 협업한 댄스 영상 '현대제철X크렁크 in 현대제철 순천'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현대제철이 딱딱한 철강 기업의 이미지를 벗어나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진행하고 있는 '밀어서 철벽해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제철의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와 크렁크의 트렌디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서로 만나 시너지를 창출했다. 특히 '밀어서 철벽해제' 캠페인은 MZ세대의 감성으로 현대제철과 철강산업에 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제철은 크렁크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친밀감을 형성하고, 일반 대중이 접하기 힘든 철강산업의 현장을 커
-
KT&G,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초슬림 궐련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ESSE Himalaya Winter)’를 전국 판매점에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29일 출시되는 이 제품은 히말라야산 담뱃잎과 콜드 락킹 기술(Cold Locking Tech)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도화된 냄새 저감기술을 통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효과를 향상시켰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KT&G가 최초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에쎄 히말라야’ 시리즈의 첫 번째 확장제품이다. 송승철 KT&G 에쎄팀장은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청정지역의 히말라야 담뱃잎과 KT&G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을 강화하고 냄새
-
SPC그룹,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수상.. 사회공헌 활동 공로 인정
SPC그룹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회원유공장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회원유공장’은 대한적십자사에서 운영규정에 맞춰 후원자에게 수여하는 포장으로, 은장부터 최고명예대장까지 6단계로 나뉜다. SPC그룹 계열사 중 SPC삼립(005610)과 비알코리아는 명예대장, 파리크라상은 최고명예장, SPC는 명예장, SPC GFS과 섹타나인은 금장을 각각 수여받았다. 비알코리아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파리크라상은 파리바게뜨를 운영하고 있다.이번 ‘회원유공장’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SPC는 대한적십자사와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해 산불, 태풍, 지진
-
하이트진로, ‘2024 센텀맥주축제’ 특별 후원사로 참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부산의 페스티벌 ‘켈리와 함께하는 2024 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여름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앞세워 소비자 접점의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켈리와 함께하는 2024 센텀맥주축제’는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광장에서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11일간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하루 4시간만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부산 센텀맥주축제에서 하이트진로는 1회부터 올해까지 9회째 후원사로 함께하며 지역 축제의 성장에 기여해왔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대비 1.5배 커진 규모의 행사장 곳곳에 이벤트존과 브랜드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