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세계적 아티스트가 선택한 의전차량의 매력은?
한국을 처음 방문한 유명 인사들의 컨디션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소까지 첫 이동의 의전이다. 오랜 시간 비행을 마치고 서울 도심으로 이동하는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사이에 적절한 이동 수단을 활용해 컨디션 조절을 하는 것이 이후의 일정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특히 단체가 아닌 소규모의 경우는 더욱 더 이동 수단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최근 내한한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과거 전설적인 활약을 펼친 축구선수들을 대거 초대한 ‘아이콘 매치’ 등 세계적인 명성의 유명인사들의 내한이 이어지고 있다. 짧은 기간 동안 숨가쁘게 바쁜 일정을 소화하느라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의전 차량
-
함샤우트 글로벌, IBK기업은행 SNS 운영으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수상 영예 견인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SNS 채널을 운영중인 IBK기업은행이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 대상(국회 위원장상)', '대한민국소통 금융부문 대상', '대한민국디지털 콘텐츠 시리즈콘텐츠 부문 대상'까지 총 3관왕을 달성했다.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 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소통과 마케팅 성과를 평가하는 상이다. 기업과 공공기관의 소셜미디어 활용성, 디지털 기반 소통지수 등을 평가해 시상한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IBK기업은행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중소기업 지원 및 금융 정보 제공을 위한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콘
-
한국 로타리, 전국 대학생 2450여명에 장학금 총 51억 원 전달
한국 로타리가 2027년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대규모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이사장 신해진)과 함께 '2024년도 합동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각 지구에서 선발된 전국 대학생 2450여명에게 총 5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이날 행사에는 2026-27년 국제로타리 세계회장으로 선임된 윤상구 한국로타리백주년기념회 회장을 비롯해 한국 로타리 지도자와 각 지구 총재 및 차기 총재, 장학문화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장학금은 국제로타리 2024-25년도 총재 회장인 3661지구 송원우 총재에게 전달됐으며, 행사에 초청받아 참석한 전국의 장학생
-
엔비디아, AI 기반 도구와 기능으로 RTX GPU 성능 극대화하는 ‘엔비디아 앱’ 출시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가 엔비디아 앱(NVIDIA APP)이 12일 공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해당 앱은 지포스(GeFroce) RTX GPU를 사용하는 콘텐츠 제작자, 지포스 게이머, AI 애호가들을 위한 최적의 지원 플랫폼이다.엔비디아 앱은 GPU 제어 센터를 제공해 사용자가 모든 GPU 설정을 한 곳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이 앱을 통해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거나 엔비디아 지싱크(G-SYNC) 모니터 설정을 구성하는 것부터, RTX 비디오를 통해 AI 비디오 향상 기능을 활용하고 특별한 AI 기능을 갖춘 엔비디아 앱을 찾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또한, 성능을 개선하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새로운
-
bhc, 찾아가는 ‘역치공 버스’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대한민국 1등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역치공’ 이란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 ‘내 팬은 내가 챙긴다’는 은어인 ‘역(逆)조공’의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친 단어다. bhc 이벤트 버스는 코엑스, 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bhc가 대한민국 1등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오는 14~15일, 양일간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그리고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현장에
-
팀홀튼, 시그니처 샌드위치 ‘멜트’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캐나다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시그니처 카테고리 ‘멜트(Melt)’가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멜트는 팀홀튼만의 시그니처 샌드위치로 매일 새롭게 준비되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주문 즉시 조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냉장고에 보관되는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 샌드위치와 달리 키친에서 주문 즉시 만들어져 특유의 따뜻하고 신선한 풍미는 물론 알찬 포만감까지 자랑해 론칭 이후 한 끼 식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멜트 메뉴는 ‘메이플 햄앤치즈 멜트’와 ‘트러플 머쉬룸 멜트’로 ‘메이플 햄앤치즈 멜트’는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햄, 치즈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
-
쿠팡, 반려동물 건강관리 서비스 로켓펫닥터 2.0 론칭…“전문 수의사 1대1 상담 강화”
쿠팡이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관리 서비스 '로켓펫닥터 2.0'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케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로켓펫닥터는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맞는 사료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반려동물의 프로필(나이·체중·체형 등)을 작성하고 건강체크 설문(배변 상태·병원 진료 이력)을 제출하면 수의사가 10분 이내로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사료와 건강 관리 리포트를 제공한다. 2023년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최근 누적 이용 고객 수십만 명을 돌파했다.이번에 출시한 로켓펫닥터 2.0은 기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해 사전 문진 자료인 건강체크 설문 항목을 강화했다. 반려동물의 건
-
우아한형제들,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수상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2024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 대상(플랫폼 부문)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 사람중심 경영 문화를 선도하고 한국 인적자원개발 산업의 위상과 저변 확대에 공헌하고자 민간 주도로 제정됐다.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HRD) 분야에서 남다른 노력을 쌓아온 기업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올해 시상식은 13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개최됐다.한국HRD협회는 “우아한형제들은 교육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인재 육성에 대한 사명감으로 창의적이고 성과 지향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강의를 통하여,
-
교원 빨간펜,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교원 빨간펜이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유교전은 지난 30년간 개최된 유아 전문 전시회다. 유아동 관련 교육, 교구 및 교재,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연 2회 열린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지난 7월 열린 제53회 유교전에서는 일 평균 8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펜 히스토리 △북카페
-
“건설기초소재의 현재와 미래가 만나다” 삼표그룹, 서울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함께 산학투어 개최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이 자신의 꿈을 찾고 진로·진학의 기회 제공을 위해 대학생들을 상대로 현장교류형 산학투어를 본격 추진했다. 이론중심의 대학교육에서 벗어나 전공의 선택권을 넓혀주는 방향으로 학생 중심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실무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 8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삼표산업 기술연구소(S&I 센터)에서 서울대학교 건축학과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화성 공장(레미콘-몰탈) 현장 견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현장 견학은 백진 서울대학교 건축학과 교수를 중심으로 조교와 학생 등이 참석해 다양한 산업현장을 견학하며 견문을
-
하이파킹, SM하이플러스와 '스마트 주차 생태계' 구축 나선다
휴맥스모빌리티의 주차장 운영 전문 자회사 하이파킹(대표 박현규)은 SM하이플러스(대표 우기원)와 손잡고 차세대 스마트 주차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하이파킹은 지난 12일 서울 서대문구 KT&G서대문타워 본사에서 SM하이플러스와 '모빌리티 서비스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주차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한다.이번 협약은 국내 최대 주차 인프라와 검증된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의 결합으로, 일상적인 주차 경험의 패러다임을 바꿀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하이파킹이 보유한 전국 1300여 개 주차장, 29만 개 주차면에 SM하이플러스의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이 도입되면, 월 평균 2500만 대의 차량이 보다 편리한 주차 서비스를 경험할
-
밀리의서재, 3Q 누적 매출 531억으로 ‘분기 최대’… 누적 가입자 수 21% 증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2024년 3분기 누적 매출이 531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밀리의서재의 3분기 누적 매출액은 531억 원, 누적 영업이익은 9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누적 대비 각각 30.7%, 29.6% 증가했다. 올해 3분기 매출은 185억 원으로, 146억 원으로 집계됐던 전년 동기 대비 26% 성장했으며, 영업이익도 24% 상승했다.이 같은 실적 성장은 전자책 구독 서비스가 주도했다. 밀리의서재는 전반적인 독서 인구 감소 추세 속에서도 도서 기반 2차 콘텐츠를 다각화하며 꾸준한 가입자를 확보했다. 실제로 전년 동기 660만 명이었던 누
-
르노코리아, '중형 하이브리드 SUV 3대 중 1대는 그랑 콜레오스'...국내 하이브리드 대중화에도 기여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의 그랑 콜레오스가 처음 한 달 판매를 온전히 채운 10월에 중형 하이브리드 SUV 점유율 30%를 넘어섰다.지난 10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10월 국내 시장에 판매된 중형 하이브리드 SUV 1만7229대 중 5296대를 차지하며 점유율 30.7%를 기록했다. 아르카나까지 더한 르노코리아의 10월 하이브리드 전체 판매량은 5468대로 같은 기간 출고된 하이브리드 자동차 3만8812대 중 약 14%를 점했다. 르노코리아는 국내 자동차 시장의 하이브리드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국내 하이브리드 자동차 누적 판매량은 29만7546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4만4231대와
-
KAIST, 친환경 발광 소재로 생생한 화면 즐긴다
현실과 가상이 융합된 메타버스 시대를 생생하고 현실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디스플레이와 광학 기기 기술이 더욱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하지만 차세대 발광 물질로 주목받으며 청색광 구현이 가능한 납 기반 페로브스카이트는 납 이온의 유독성으로 인해 산업적 응용이 제한되고 있다. 이에, KAIST 연구진이 청색광 구현이 가능한 친환경 대체 소재를 개발해서 화제다. KAIST(총장 이광형)는 신소재공학과 조힘찬 교수 연구팀이 납 이온이 없이도 우수한 색 표현력과 높은 발광 효율을 가질 수 있는 친환경 대체 소재를 개발하였다고 13일 밝혔다.연구팀은 이번 연구에서 유로퓸 이온(Eu2+)*으로 페로브스카이트의 납 이온을 대체함으로써 우수
-
다이소몰, 신상 뷰티 아이템 모아 ‘뷰티신상대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13일 단 하루 동안 신제품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는 ‘오늘은 Daiso-DAY 뷰티신상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쿤달', '메디필', '동국제약 마데카21', '밀크터치 디어씽', '더랩 바이 블랑두', '성분에디터' 등 주요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다이소몰은 고객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별도의 ‘피부 고민 해결템’과 ‘카테고리별 뷰티템’ 배너를 준비했다. 이 배너들은 트러블 케어부터 각질 관리 제품까지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
-
세븐일레븐, '야구장크림새우' 즉석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국내 야구경기장에서 판매되는 먹거리 중 가장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야구장크림새우’를 오는 1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직야구장과 고척스카이돔 등에서 큰 인기를 끌어온 이 메뉴는 이제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프로야구 관객 수가 천만 명에 도달하며 야구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야구 시즌은 종료됐으나 국제대회와 야구 관련 예능으로 팬들의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특히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직관’ 대신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이 증가하며, SNS와 커뮤니티에는 ‘야구장 먹거리 총정리’와 같은 콘텐츠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수
-
투썸플레이스, 저당 라인업 확대 '뱅쇼' 10일 만에 판매량 급증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겨울,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맞물려 대표 겨울 음료인 ‘뱅쇼’의 판매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10일간(11월 1일~10일) ‘뱅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 증가하며 하루 평균 약 1만 잔이 판매되는 인기를 보였다.헬시플레저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소비 트렌드로, 저당이나 저칼로리 식품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투썸플레이스는 저당 버전인 ‘뱅쇼 로우 슈거’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당을 기존 뱅쇼보다 93% 줄여, 단 맛을 선호하지 않거나 당 섭취에 부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