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더벤티, 덱스와 함께 한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메이킹 필름 공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 한 ‘2024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서는 지면 및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모두 담아 덱스의 캐주얼하고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특히 이번 하반기 캠페인 영상은 ‘맛 보라, 더벤티’와 ‘즐겨 보라, 더벤티’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메이킹 필름에서도 두 가지의 색다른 매력을 가진 덱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이에 앞서 더벤티는 지난 15일 “보라, 더벤티”를 메인 타이틀로 한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각 장면마다 모델을 제외한 요소들이 일시 정
-
깨끗한나라, '2024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육아용품 주요기업 선정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생활분야 육아용품 부문 주요기업에 선정됐다.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기념식에서 생활분야 육아용품 부문 주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핵심 산업군의 성장을 선도하는 주요기업에 대해 소비자평가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한다. '주요기업'은 소비자 중심의 가치를 중시하며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인정
-
한샘,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모집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12월 3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2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홈 라이프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샘은 이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
아웃백, 지역사회와 함께 ‘러브백 캠페인’ 지속 전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분기별(연 4회)로 소외계층을 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27일에는 복지관 소속 저소득 장애인과 그들의 가족 총 20명을 매장에 초대해 ‘블랙라벨 커플세트’, ‘치폴레 치킨 샐러드’, ‘레몬 치킨 리조또’ 등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아웃백 청주점 또한 올해 청주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약을 맺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가득 채우고 전국 소방서로
하이트진로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활동을 창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1월 한달 간 소방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이트진로가 2018년 소방청과 업무 협약을 맺고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소방 공무원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올해는 충주, 태안, 봉화, 거제 4개 지역 소방서에 총 460명분의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황동잔, 소방복 두꺼비 피규어, 스푸너 등 다양한 선
-
연말 맞아 ‘북적’, 노래타운서 전 세대 사로잡는 TJ미디어 인기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노래타운에서 TJ미디어 반주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노래타운은 주요 이용층이 3040세대에서 2050세대까지 확대되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말 모임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TJ미디어에 따르면, 노래타운에서 TJ반주기의 연주 횟수가 지난달 대비 30만 건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도 노래타운 관련된 게시물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이러한 인기는 고물가 속 10년전과 비슷한 가격을 유지하는 노래타운이 ‘가성비 모임장소’로 주목받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이 적당히 즐기는 음주 트렌드를 선호하면서 음주와
-
아시아나항공, 로마공항서 승객 무단 방치 논란
아시아나항공이 유럽 합병 승인 직후 로마 피우미치노 레오나르도 다 빈치 공항에서 승객들을 적절한 안내나 보상 없이 방치해 논란이 일고 있다.28일(현지시간) 로마발 인천행 아시아나항공 편이 11시간 35분 지연되면서 수백 명의 승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당초 오후 8시 30분 출발 예정이었던 항공편은 전날 인천발 항공기(OZ561)가 7시간 지연 도착하면서 승무원 휴식 시간 미확보를 이유로 연기됐다.특히 아시아나항공은 이미 전날부터 28일 운항 차질이 예상됐음에도 승객들에게 사전 고지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로마 현지 승객들은 물론 로마를 경유하는 타 도시발 승객들까지 공항에서 장시간 대기해야 했다.항공사 홈페이지에는 '30
-
페라리, 우니베르소 페라리 기념 동남아 '2000㎞' 대장정 진행
페라리가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트리뷰트 투 우니베르소 페라리 2024(Tribute To Universo Ferrari 2024)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약 50대의 차량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우니베르소 페라리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을 가로지르는 총 2000킬로미터의 여정으로 이뤄졌다. 한국 고객들도 3팀이 참가해 대장정에 함께 했다. 트리뷰트 투 우니베르소 페라리 2024는 싱가포르에서의 출발행사로 공식 일정이 시작됐다. 페라리 행렬은 굉음과 함께 라이언 시티를 가로 지르면서 대장정의 서막을 알렸다. 말레이시아에서는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Petronas Twin Towers)를 배경으로 쿠알라룸프르를 지
-
아성다이소,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겨울을 맞아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뜨개실과 뜨개도구, 수예 부자재 80여 종과 패션소품, 키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먼저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뜨개실을 선보인다. 두툼한 굵기의 실로 맨손으로도 엮어 목도리 등을 만들 수 있는 ‘뽀글이 빅 핸드니팅(Hand-Knitting) 뜨개실’과 바라클라바를 뜨기에 적합한 '굵은 울믹스 뜨개실'을 판매한다.가방과 키링을 뜨기 적당한 뜨개실도 있다. 버블 패턴 디자인의 토트백을 만들 수 있는 '극세사 뜨개실'과 산뜻하고 심플한 봉다리 백을 뜰 수 있는 '도톰 날개실'이 준비돼 있다.강아지 인형 키링 뜨기에 적합한 '
-
이마트, 창립 기념 '스타세일' 개최…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진행한다.국내산 삼겹살과 목심, 대광어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되며, 브랜드 한우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제철을 맞은 딸기는 11월 29일부터 3일간 전 품목 5천 원 할인한다.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거나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준비를 위한 와인, 홈파티 먹거리, 난방용품, 캠핑용품 등도 할인 대상이며, 와인은 최대 40% 할인, 겨울 시즌 이불과 히터는 최대 30% 할인한다.
-
롯데 CEO 21명 교체…임원 22% 퇴임
롯데그룹이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대규모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롯데지주와 37개 계열사가 참여한 이번 인사는 경영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본질적인 혁신을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를 반영했다. 이를 통해 경영 체질을 개선하고, 사업 구조조정을 가속화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이번 인사로 롯데그룹 전체 임원 규모는 지난해 말 대비 13% 줄었다. 동시에 CEO 21명이 교체되는 등 교체율이 36%에 이르러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특히, 60대 이상 임원들 가운데 80%가 물러나며 대대적인 세대교체가 이루어졌다. 퇴임한 임원은 전체의 22%에 달하며,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인 2021년 인사 규모를 뛰
-
오리온, 13개 제품 가격 인상…초코파이는 제외
오리온이 오는 12월 1일부터 13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0.6%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상은 카카오 등 주요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제조 비용이 증가한 제품에 한정됐다.인상 품목에는 초코송이(20%), 마켓오 브라우니(10%), 톡핑(6.7%), 오징어땅콩(6.7%) 등이 포함됐다. 그러나 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는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인상 품목에서 제외했다.또한, 제조 원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30% 이상 불가피한 투유 등 일부 제품은 공급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오리온 관계자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전체 61개 품목 중 약 20%인 12개 제품은 여전히 10년 넘게 가격을 동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경동나비엔, CU와 자체발열 '보일라면' 출시
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발열체와 특수 용기를 활용한 라면 ‘보일라면’을 선보였다. 차가운 물로도 조리가 가능한 이 제품은 피크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보일라면’은 부대찌개 맛 라면으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그려진 패키지를 통해 따뜻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조리 과정에서 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이 제품은 발열체와 특수 조리용기를 활용해 불 없이도 10분 안에 따뜻한 라면을 완성한다. 조리 방식은 외부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넣고, 내부 용기에 라면 재료를 담아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닫는 간단한
-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으로 유튜브 웍스 어워즈 2관왕
빙그레가 독립운동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으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매년 유튜브가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AI 기술 활용과 사회적 메시지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각각 인정하는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에서 빙그레는 독창성과 공익성을 인정받았다.베스트 AI 파이오니어 부문은 AI 기술을 통해 브랜드 성과를 이끈 사례를 대상으로 하며,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은 사회적 메시지를 통해 공익과 인식 변화를 이끈 캠페인에 수여된다.빙그레는 지난해 8월 광복절을 맞아 학생 독립운동가를 기
-
CJ대한통운, 구세군 빨간냄비 무료배송 진행
CJ대한통운은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에 사용되는 자선냄비 세트, 종, 모금통, 자원봉사자 패딩 등 1000여개의 물품을 전국 구세군 거점에 배송했다고 28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일부터 약 4일간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구세군 대한본영에서 자선모금 물품을 집화, 전국 17개 시도 316여곳의 구세군 거점에 배송을 완료했다. 모금이 진행되는 12월 중 파손, 분실된 물품의 교체 배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배송 비용은 CJ대한통운에서 지원한다. CJ대한통운이 구세군 배송지원을 시작한 것은 지난 2014년. CJ대한통운은 고유의 업인 물류를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구세군과 만나게 됐다. 이후 구세군 자선모금 물품
-
락앤락, 베트남 홍수 피해지역에 생활용품 2만개 후원
㈜락앤락이 베트남 홍수로 피해를 겪은 수해지역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베트남 하노이 적십자사와 함께 진행된 이번 구호 활동은 최근 중부 지방 수해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꽝빈성 지역 주민들에게 물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락앤락 베트남 하노이법인 직원들은 2박 3일간 꽝빈성 수해지역을 직접 방문해 식품보관용기, 물병, 냄비 등 2만 개가 넘는 생활용품을 직접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박선영 락앤락 커뮤니케이션센터 CSR 매니저는 "락앤락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굿윌스토어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여러 단체와 협력해 한부모 가족, 독거노인, 장애인 등을 지
-
CJ제일제당, '비비고 상온 볶음밥' 북미 수출
CJ제일제당이 북미 시장에 상온 즉석밥인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bibigo Korean BBQ Fried Rice)'을 수출한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냉동 볶음밥을 북미에서 판매 중이었으며,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은 CJ제일제당의 천연 조미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사용한 제품으로, 상온으로 출시돼 보관이 간편하며 유통기한도 15개월로 냉동 볶음밥에 비해 길다.이번 신제품은 현재 월마트(Walmart), 퍼블릭스(Publix) 등 주요 그로서리 채널에 입점 돼있으며, 향후 주요 유통 채널에도 입점 될 예정이다.홍정욱 CJ제일제당 P-Rice 담당은 "상온 볶음밥을 백미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