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먼키 테이블오더, 업계 최초 ‘AI 기반 무위험 마케팅’ 도입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 ㈜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가 운영하는 먼키 테이블오더 시스템에 업계 최초의 무(無)위험 성과 연동형 마케팅 서비스와 AI 기술을 접목한 'AI 매출업'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매출이 실제로 증가했을 때만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이다. 매출이 늘지 않으면 수수료는 물론 쿠폰 할인 비용, 발송 비용, 마케팅 비용까지 모두 먼키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업계에서는 “자영업자의 마케팅 리스크를 제거한 첫 사례”로 평가하고 있다.성과 측정은 직전 3개월 평균 매출과 비교해 증가분을 기준으로 산정한다. 예를 들어 직전 3개월 매출이 1,000만 원인 매장이 서비스 이용 후
-
일동후디스, 전문 선수용 고함량 아미노산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 출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신규 라인업으로 전문 운동선수를 위한 고함량 아미노산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운동 전 혹은 운동 중 빠르게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거나 근육 손실을 막는 빠른 회복에 관심이 높고, 장시간 지속되는 운동에서 완급 조절이 필요한 전문 운동선수들을 위해 기획됐다.‘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는 빠른 근육 회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비필수 아미노산 14종을 함유한 제품으로 1회 섭취 시 5,500mg의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다.특히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아미노산인 알라닌과 프롤린을 4,950mg 함유했으며, 여기에 고강도 운동 중 지치
-
제로베이스원, 신곡 ‘ICONIK’ 뮤비 티저 공개…아이코닉 비주얼 기대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아이코닉한 비주얼로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제로베이스원은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겼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아홉 멤버는 끊임없이 캣휠을 타며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노력을 결코 멈추지 않는다. 영상 말미에는 제로베이스원이 쌓아온 서사가 마치 도장처럼 행성에 선명히 남겨지는 가운데, 곧이어 빛을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
-
이세호, ‘폭군의 셰프’ 출연…폭군 왕 이채민의 믿고 쓰는 오른팔
배우 이세호가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튜디오빌은 28일 “이세호가 ‘폭군의 셰프’에 출연한다. 어떠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세호는 ‘폭군의 셰프’에서 최악의 폭군인 왕 이헌(이채민 분)의 수하 이장균 역할을 맡았다. 왕의 신뢰를 받는 신하로, 왕의 밀명을 받아 중요한 임무를 은밀히 수행하고자 고군분투한다. 매 작품 자신만의 밀도 있는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별에서 온 그대’, ‘하이에나’, ‘홍천기’, ‘밤에 피는 꽃’ 등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드는
-
송민준, ‘프롤로그’ 콘서트 앞두고 합주 현장 깜짝 공개 눈길
가수 송민준이 단독 콘서트 합주 현장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송민준이 단독 콘서트 ‘프롤로그(Prologue)’에 앞서 합주 연습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그는 무대 준비에 몰입한 모습을 선보이며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2025 송민준 앨범발매 콘서트 프롤로그(Prologue)’는 오는 9월 6일 오후 1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월 발표한 송민준의 첫 미니앨범 ‘프롤로그(Prologue)’를 기념해 열리는 공연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LG, 2026년까지 자사주 전량 소각 계획… 주주환원 정책 본격 추진
㈜LG의 자사주 소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LX홀딩스와의 분할과정에서 단주로 취득한 보통주 4만 9,828주, 우선주 1만 421주 등 총 6만 249주의 자사주를 지난 4월 29일 소각을 완료한 바 있다.특히 주목할 점은 ㈜LG가 이번 소각 이후 잔여 자기주식 보통주 302만 9,581주도 2026년 내에 전량 소각할 계획을 밝혔다는 것이다. 이는 회사가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된다.첫 중간배당으로 주주환원 다각화자사주 소각과 함께 ㈜LG는 첫 중간배당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보통주와 우선주 각각 1주당 1,000원의 중간배당을 결정했으며, 배당 기준일은 9월 12일, 지급예정일은
-
키스누, 오늘(28일) 디지털 싱글 ‘miminari’ 발매…“소년과 노년 사이, 우리의 삶 이야기”
신인 아티스트 키스누(KISNUE)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합류 후 첫 싱글을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28일 “키스누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miminari'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miminari'는 강렬하게 레이어된 기타 리프와 레트로 감성이 어우러진 곡으로, 거친 질감과 부드러운 결을 오가며 청춘의 빛과 그림자를 동시에 비춘다. 키스누는 "소년과 노년, 그 사이에 있는 우리의 삶을 이야기하고 싶었다"라고 귀띔했다. 특히 'miminari'는 일본어로 '이명(耳鳴り)'을 뜻한다. 키스누는 이번 싱글을 통해 사랑과 구원, 재앙과 희망, 혼란과 회복이 얽힌 청춘의 서사를 음악으로 풀어냈다. "그 감정이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최대 25% 가격 인하… 소비자 부담 완화에 나서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자들의 생활비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국내 주류업계를 대표하는 하이트진로가 파격적인 가격 인하 정책으로 민생 안정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28일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의 출고가를 9월 1일부터 최대 25%까지 인하한다고 발표했다.이번 가격 인하 조치는 가정용 판매 제품 3종에 적용된다. 350mL 캔은 20%, 500mL 캔은 25%, 1.6L 페트병은 15% 각각 인하된다. 특히 소비자들의 구매 빈도가 가장 높은 500mL 캔 제품의 경우 25%라는 최대 인하폭을 적용해 실질적인 혜택을 극대화했다.하이트진로 측은 이번 결정의 배경을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정부의 민생경제 회
-
아워홈, ESG 경영 강화 위해 혁신적 친환경 제품 2종 전국 도입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ESG 경영 실천과 친환경 가치 확산을 위해 혁신적인 친환경 제품 2종을 자체 개발하여 전국 단체급식 및 외식 매장에 본격 도입한다고 28일 발표했다.아워홈은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친환경 제품 2종을 자체 개발해 전국 단체급식 및 외식 매장에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자연생분해성 쇼핑봉투와 리사이클PE(폴리에틸렌) 쓰레기봉투로, 기존 플라스틱 제품의 환경적 한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혁신적인 친환경 솔루션이다. 실온에서도 자연 분해되는 혁신적 쇼핑봉투자연생분해성 쇼핑봉투는 기존 PLA(폴리락트산)가 고온·고압 환경에서만 분해되는 한계를 보완해 20~30℃의 실온에서도 자연 분
-
이펙스, 쉼 없는 글로벌 광폭 행보…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서 ‘눈물나게 고마워’ 무대
그룹 이펙스(EPEX)가 2년 연속 역대급 패션 페스타 무대를 빛낸다. 소속사 측은 28일 “이펙스가 오는 9월 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사상 최대급의 패션 페스타 ‘제41회 Mynavi TOKYO GIRLS COLLECTION 2025 AUTUMN/WINTER (이하 ‘Mynavi TGC 2025 A/W’)’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TGC는 인물, 패션, 음악, 기업, 미디어가 총집결하는 유일무이한 엔터테인먼트 행사다. 이번 ‘Mynavi TGC 2025 A/W’는 ‘BEYOND TOGETHER(비욘드 투게더)’를 테마로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다음 20년을 기약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이펙스와 TGC의 인연은 2년 연속 이어지고 있다. 이펙스는 지난해 11월
-
샘표와 서울시가 제안하는 1인가구 소셜다이닝 혁신
급격한 1인가구 증가 시대, 건강한 식생활과 사회적 관계 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혁신적인 해법이 주목받고 있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서울시와 손을 잡고 선보인 '1인가구 소셜다이닝 쿠킹클래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시대적 요구에 응답한 의미 있는 협업2023년 기준 전국 1인가구는 전체 가구의 35.5%인 782만 9천 가구에 달하며, 서울시의 1인가구 비중은 39.3%로 전국 평균을 크게 웃돈다. 이러한 급격한 1인가구 증가는 단순한 인구구조 변화를 넘어 사회 전반에 새로운 과제를 제기하고 있다. 특히 청년 1인가구의 경우 시간 부족과 요리 부담으로 인해 배달음식이나 편의점 음식에 의존하는 비율이 높아 건강한 식생
-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출범 5년 만에 취약계층 1만 9천 세대 지원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2021년부터 5년간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으로 현재까지 1만 9천여 세대에 약 8억 9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28일 전했다.‘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재단은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후원을 이어왔다. 이 사업을 통해 △2021년 4200세대(2억 2천만 원) △2022년 3900세대(1억 7천만 원) △2023년 4300세대(1억 8천만 원) △2024년 4400세대(1억 9
-
코스맥스가 미백 기능성 파우더로 색조 화장품의 판도를 바꾼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미백 기능성 고시원료를 적용한 신규 파우더 제형을 개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개발된 제형은 미백 기능성 고시원료인 ‘유용성 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코스맥스는 파우더 제형에 스킨케어 효능을 접목한 제형 개발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뷰티 제품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는 메이크업의 연출 효과를 넘어 피부 개선 효능을 함께 제공하는 복합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코스맥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해안 휴양 강화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베트남 중부 대표 휴양지 나트랑에 위치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숙박과 다이닝을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나트랑 해안에서 여유롭고 풍성한 휴양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획됐다.이번 ‘이지 이스케이프(Easy Escape)’ 패키지는 장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3박 이상 예약 시 기본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오션뷰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등 다양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다이닝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메뉴가 마련됐다. 앤모어 바이 쉐라톤
-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추석 황금연휴 출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추석 연휴는 개천절(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와 한글날(10월 9일)까지 이어지며, 별도의 연차 사용 없이도 최장 일주일을 쉴 수 있다. 여기에 연차를 하루만 쓰면 최장 열흘간의 휴가가 가능한 만큼,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실제 교원투어가 올 추석 황금연휴(10월 3일~10월 9일)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에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건수는 지난해 추석 연휴(9월 14일~9월 18일) 대비 3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보다 연휴 기간이 길어지면서 해외여행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건양대와 손잡고 'AI 물류 전문가' 양성… 전국 15번째 산학협력
급변하는 물류 산업에서 인공지능(AI)과 자동화 기술이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면서,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미래 물류 혁신을 주도할 청년 인재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CFS는 27일 건양대학교와 물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은 건양대학교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진행됐으며, 박익형 CFS HR 전무를 비롯해 김용석 AI·SW융합대 학장, 인공지능학과 박종욱, 김한섭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실무 중심 교육과정으로 현장 경쟁력 강화이번 협약의 가장 큰 특징은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이다. CFS는 '쿠팡 물류의 이해' 교과목을 개설해 건양대 학생들이 물류 산업의 최신 흐름과 현
-
bhc, 새로운 사이드 메뉴 ‘콰삭 슈림프·카이막 치즈볼’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새로운 사이드 메뉴 ‘콰삭 슈림프’와 ‘카이막 치즈볼’을 출시하며, 치킨과 어울리는 메뉴 조합을 한층 풍성하게 확대한다.이번 사이드 신메뉴는 단순히 곁들이는 차원을 넘어, 치킨과 함께 즐길 때 새로운 재미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bhc는 고객들이 치킨과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한 끼 식사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콰삭 슈림프’는 탱글한 새우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사이드 메뉴다. 특히 ‘콰삭킹’ 특유의 크럼블을 더해 씹을 때마다 경쾌한 바삭함을 느낄 수 있다. 곁들여 제공되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는 매콤달콤한 맛을 더해 새우와 함께 즐기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