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한옥에서 만나는 따뜻한 환대"...동서식품, 경주서 '맥심가옥' 특별 체험공간 운영
커피 한 잔에 담긴 따뜻한 환대의 의미를 전통 공간에서 재해석한 특별한 체험이 천년고도 경주에서 시작됐다. 동서식품이 9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경북 경주에서 운영하는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가옥'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커피 문화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특별한 공간지난해 군산 '맥심골목'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맥심가옥은 '환대'를 주제로 고즈넉한 한옥의 정취와 현대적인 브랜드 감성이 조화롭게 결합된 공간으로 조성됐다. 방문객들은 맥심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이 스며든 한옥에서 커피 시음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적인 환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맥심가옥의 여정은 '환대문'이라
-
올가홀푸드,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얼리버드 고객 위한 특별혜택 제공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품격과 지속가능성을 담아 차별화한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전국 올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올가는 최장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 수요 증가에 대응해 선물 세트 라인업을 한층 다채롭게 확대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고물가 상황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부터 희소성과 고품질을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가격대뿐 아니라 제품군도 보다 풍성하게 구성했다. 무항생제, 친환경, 유기농, 저탄소 등 올가의 지속 가능 가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전국에 사회적 책임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8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외식 브랜드만의 장점을 살려 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제공하고, 복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아웃백 기흥롯데아울렛점은 지난 8월 11일,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26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갈릭립아이, 투움바 파스타, 레몬 치킨 리조또 등 정성껏 준비
-
티젠,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콤부차 부문 5년 연속 수상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콤부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5년 연속 ‘올해의 콤부차’로 선정된 것이다.23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열리며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진행되었다.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설문으로 진행된 올해 소비자 투표에는 87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티젠은 올해의 콤부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발효 건강음료
-
“더 감각적인 신혼 침실”...한샘, 미니멀 디자인 호텔침대 '모노'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호텔처럼 감각적이고 세련된 신혼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 디자인의 호텔침대 ‘모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모노는 차분하고 감각적인 모노톤 컬러와 헤드 높이를 낮춰 넓어 보이는 비례미가 특징이다. 침대 헤드 전체에 끊김 없이 길게 적용된 바 형태의 조명을 통해 아늑한 신혼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헤드 위 터치 스위치를 통한 3단계 밝기 조절과 취침 예약 기능을 지원하며 간접조명 특유의 은은한 무드를 완성한다.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 멀티 패널은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여 준다. 신혼들에게 침실은 함께 생활하면서도 서로의 취미를 존중하는 공간으
-
하나금융그룹, 13년 전통 스마트 홍보대사 19기 해단식 성료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29일 명동 본사에서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들의 2개월간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발표했다.2012년 출범한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는 금융업계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19기까지 총 1,060명의 대학생들이 거쳐간 대표적인 청년 소통 플랫폼이다. 올해는 특히 역대 최고 경쟁률인 33대 1을 기록하며 금융권 대외활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7월에 선발된 49명의 19기 홍보대사들은 활동 기간 동안 그룹의 주요 금융상품 분석과 체험을 비롯해 스포츠단 연계 홍보 기획,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 폭넓은 미션을 수행했다. 이들은 대학생만의 참신한 시각으로
-
“소마셈∙한끝 등 인기 학습서도 로켓배송” 쿠팡, ‘북페어’ 진행
쿠팡은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특집! 쿠팡 북페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쿠팡의 도서 구매 고객은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로 로켓배송 받을 수 있으며, 무료 반품 및 최대 5% 쿠팡캐시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 참여 출판사는 ▲미래엔∙기탄교육 등 교육도서 ▲삼성출판사∙어스본코리아 등 영유아 도서 ▲김영사∙웅진 등 일반도서 분야 70여 곳이다. 특히, ‘세계문학전집’ ‘문학동네시인선’ 등으로 유명한 ‘문학동네’와 ‘얼렁뚱땅 피자배달’ ‘감정호텔’ 등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책읽는곰’ 등 중소 출판사도 함께한다.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초∙중∙고 참고서 등 교육도서부터 유아∙어린이를
-
파파존스, 가을 마중 프로모션…최대 7천 원 할인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파파 스티커 증정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선선한 계절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 및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가을 마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8월 29일(금)부터 10월 26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존스는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사이즈에 따라 라지 4천 원, 패밀리 5천 원, 파티 7천 원 등 차등 적용된다.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 모델 아이브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아이브 포토엽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올 블랙 의
-
롯데장학재단, 2025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생 한마음소통캠프 개최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27일(수)과 28일(목),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생’들과 함께하는 ‘신격호 롯데 제42기 희망장학생 한마음소통캠프’를 진행했다.이번 캠프는 롯데장학재단의 대표 사업인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금’ 신규 선발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과 나눔의 정신과 재단 설립 취지를 되새기고, 장학생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단합을 도모하는 한편, 봉사활동에 대한 이해와 책임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올해는 13개 대학(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동국대, 서강대, 서울대, 서울시립대, 성균관대, 연세대, 이화여대, 중앙대, 한양대, 아주
-
워크데이, AI 혁신 가속화로 2분기 매출 23억 달러 돌파...파라독스·플로우와이즈 인수로 전방위 AI 생태계 구축
기업용 AI 플랫폼 워크데이, 견조한 성장세 지속하며 대화형 AI 채용 솔루션 시장 선점 나서기업의 인사, 재무 및 AI 에이전트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가 AI 혁신을 통한 성장 모멘텀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9일 발표한 2026회계연도 2분기(7월 31일 마감) 실적에서 총 매출 23억 4,800만 달러를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6% 증가한 성과를 기록했다. 견조한 성장세와 수익성 개선워크데이의 핵심인 구독 매출은 21억 6,9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4.0% 증가했으며, 이는 AI 솔루션 도입 확산과 국제시장에서의 강한 성장세를 반영한 결과다. 특히 영업이익은 2억 4,800만 달러(매출의 10.6%)로 전년 동기 1억
-
2025올해의 브랜드 대상...글래드 호텔 7년 연속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선정!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7년 연속 선정됐다.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수상 기념 상품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 9년 연속 선정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함께 ‘맵캉스(매운 음식+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매운맛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어 매운맛 떡볶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리어가 엄선한 ‘2025 추석 선물세트’ 19종 출시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9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2025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알라메종 델리’를 통해 선보인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상급 중에서도 호텔리어들이 직접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도 프리미엄 한우부터 해산물, 와인 등의 먹거리를 비롯해 도자기 세트 등과 같은 생활용품까지 다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먼저, 가정에서도 호텔급 미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1++ 등급의 최상급 한우세트를 45만원부터 85만 원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채끝(1㎏)과 안심스테이크(1㎏)가 포함된 ‘한우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등심(1㎏)과 사태(500g
-
음저협, K-POP 글로벌 진출 위해 네덜란드 BumaStemra 송캠프 개최 협력키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회원 창작자들의 글로벌 무대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BumaStemra(네덜란드 음악저작권협회) 송라이팅 캠프” 참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음저협과 BumaStemra가 협력해 마련한 국제 창작 교류 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네덜란드 음악 창작자들이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K-POP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고, 양국 간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음저협은 지난 7월 18일부터 7월 28일까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했으며, 공정한 심사 과
-
일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출시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권형중)가 당앤핏 신제품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을 출시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는 건강 루틴이 주목받고 있다. 장 해독, 체중 관리 등 다양한 효과가 언급되면서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인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에 애사비를 더해 차별화하였다.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캡슐과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설계로, 1병 기준 캡슐 두 알과 25ml 액상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오일, 레몬 과즙, 국
-
바디프랜드, '웰에이징' 트렌드 선도하는 케겔운동·골반관리 클래스로 새로운 건강관리 패러다임 제시
헬스케어로봇 분야의 선두주자인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최근 건강한 노화를 추구하는 '웰에이징(Well-Aging)' 트렌드에 발맞춰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클래스를 개최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인천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웰에이징 클래스는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뷰티와 건강관리를 접목한 새로운 개념의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안겼다.안티에이징을 넘어선 웰에이징 시대의 도래웰에이징은 기존의 안티에이징(Anti-Aging) 개념과는 차별화된다. 안티에이징이 노화를 거부하고 이를 늦추려는 노력에 초점을 맞춘다면, 웰에이징은 나이 드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도 건
-
1930년대 재즈클럽의 낭만이 마포 무대로, 스윙댄스가 선사하는 시공간 여행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고영근)이 다양한 서브컬처 댄스 장르를 재조명하는 'M 댄스 페스티벌'의 세 번째 프로그램으로 스윙댄스를 선정하며, 9월 두 차례에 걸쳐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들은 축제를 통해 처음 무대에 오르는 신작들로, 스윙댄스 특유의 흥겨움과 생동감에 연극적 요소를 더해 무대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스윙댄스는 1930년대에서 1940년대 말까지 미국에서 유행하던 스윙재즈를 기반으로 한 춤으로, 빅밴드의 경쾌한 연주에 맞춰 즉흥적이고 자유롭게 추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대는 'Swing Era' 또는 'Swing Renaissance'라고 불릴 만큼 재즈 음악사에서 황금기를 이뤘으며, 경제 대공황의 회복세와 함께
-
대성파인텍, 모노리스 합병으로 '자동차부품+테마파크' 융합 신성장동력 확보
자동차 부품 및 태양광 설비 제조업체 대성파인텍(대표 김병준, 김종석, 코스닥 104040)이 '9.81파크' 개발사 모노리스와의 합병 절차를 모두 완료하고 통합 법인을 공식 출범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합병을 통해 대성파인텍은 자동차 부품 제조에서 테마파크 지식재산권(IP)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대폭 확장하며, 기업가치가 기존 약 500억 원에서 약 1600억 원 수준으로 3배 이상 확대될 전망이다. 합병 비율은 약 1:3.1로 책정됐으며, 대성파인텍은 합병 신주 상장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게 된다.양대 사업부 체제로 전문성 극대화대성파인텍은 합병 직후부터 자동차 부품 제조를 담당하는 '자동차 사업부'와 테마파크 IP 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