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모나미, 지워지는 중성펜 리쥼 3·리쥼 S 신제품 출시

펜 상단부에 전용 지우개 부착해 편의성 높여…펜 하나로 쓰고 지우는 필기 경험

2025-12-15 12:44:07

모나미, 지워지는 중성펜 리쥼 3·리쥼 S 신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문구기업 모나미는 60도 마찰열로 글씨를 지울 수 있는 특수잉크가 적용된 중성펜 리쥼 3(Rizum 3)·리쥼 S(Rizum S)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지워지는 중성펜으로, 펜 상단부에 부착된 전용 지우개를 통해 마찰열을 발생시켜 글씨를 손쉽게 지우고 다시 쓸 수 있다. 또한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피로하지 않은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이다.
리쥼 3는 3가지 색상이 하나의 볼펜에 내장된 멀티펜으로,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흑·청·적 컬러를 사용해 실용도를 높였다. 필기선은 0.38mm와 0.5m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선호하는 펜의 굵기를 고를 수 있다. 리쥼 S는 단색 중성펜으로, 필기선은 0.38mm다. 잉크 컬러는 오렌지, 그린, 스카이블루 등 총 10가지로 원하는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쥼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리필심도 함께 선보이며, 흑·청·적 총 3가지 컬러가 있다. 리필심으로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해 실용성은 물론 경제성까지 뛰어나다. 단, 잉크 특성상 60도 이상의 열이 가해질 시 잉크가 사라지므로, 중요 문서 및 공문서 등의 사용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해당 신제품은 15일부터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및 교보문고, 아트박스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과 기대평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리쥼 3·리쥼 S 신제품은 모나미의 기술력으로 만든 특수잉크를 활용해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필기 및 수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상에서 펜 하나로 더욱 편리해진 필기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나미, 지워지는 중성펜 리쥼 3·리쥼 S 신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모나미, 지워지는 중성펜 리쥼 3·리쥼 S 신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