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무아스,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시간은 가치있게, 공간은 감성으로” 감성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소비자 신뢰 다시 한 번 입증 

2025-12-04 19:04:19

무아스,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MOOAS)가 지난 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인테리어 소형가전’ 부문에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평가가 진행된다.
무아스는 ‘Smart & Simple’이라는 철학 아래, 고객이 인지하지 못한 작은 불편까지 세심하게 관찰하고, 스마트한 혁신으로 심플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솔루셔니스트를 지향한다.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서 감성적 디자인과 창의적 기능,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인테리어 소형가전 부문으로 3년 연속 수상한 무아스는 풀문 LED 시계 라인, 자동 디스펜서 라인, 오토 플립 시계, 글라스 에어프라이어, 스마트 체중계 등 스마트한 기능의 실용성과 공간에 감각을 살리는 감성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하는 제품들로 호평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쿠팡,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와 코스트코, 이마트, 아크앤북, 교보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해왔다. 또한 2025년에는 아난티 부산, AK플라자, 교보문고, KT&G 상상마당 등에서의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고객 접점을 꾸준히 확대 중이다.
글로벌시장에서도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아마존 미국·일본에 이어 2025년 아마존 호주와 일본 라쿠텐에 신규 입점했으며, 독일에서 열린 IFA 2025 베를린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 경쟁력을 선보였다. 특히 레드닷·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의 브랜드 위상도 높이고 있다.

문철우 무아스 대표는 “이번 수상은 무아스의 방향성과 제품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되고 있다는 의미”라며, “인테리어 소형가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뷰티&헬스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국내외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성장 구조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