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추천 상품으로, 보령 특산물 ‘참 홍합 섭(7-9미 1kg)’은 100% 자연산 홍합으로 당일조업해 신선하다.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1만1,970원에 판매한다. 앞서 1일부터 선보인 ‘보령 키조개 관자살’과 ‘보령꽃게’ 역시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에 힘입어 인기리에 판매됐다.
가수 ‘에일리(Ailee)’가 참여한 G락페 광고에서도 보령 특산물을 소재로 한 영상을 별도 제작했다. 에일리의 대표곡인 ‘보여줄게’를 ‘보령조개 완전히 달라진 나’, ‘보령꽃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등으로 개사해 유쾌하게 상품을 소개한다. 공개 직후 나흘만에 보령편이 포함된 전체 광고 유튜브 조회수는 1,500만회를 넘었고, 보령편 조회수는 500만회를 돌파하는 등 G락페 광고 캠페인의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G락페는 3일 자정(24시)까지 진행하며, G마켓과 옥션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지역 상생 및 상품경쟁력 제고를 위해 충청남도, 충남경제진흥원과 함께 이번 G락페 단독 상품을 마련했다” 며 “시즌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G락페 행사에서의 첫 민관협업 사례로, 앞으로도 지자체와 지속 협업해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