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서비스 제휴는 가입자 3100만 명을 돌파한 CJ ONE이 한 해 누적 방문객 5,000만 명이 넘는 아이파크몰과 제휴하면서 사용자들의 혜택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과 ‘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몰'이라는 각 사의 비전에 공감대를 형성,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CJ ONE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제품 구매 시, 아이파크몰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와 함께 결제금액의 1%가 CJ ONE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포인트 사용 역시 아이파크몰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하면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를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할 수 있다.
CJ ONE은 이번 제휴로 오프라인 복합쇼핑몰까지 서비스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는 목표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파크몰 앱에 가입 후 CJ ONE 계정 연동한 선착순 1만 명에게 CJ ONE 2,000P를 적립해준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 21일까지 아이파크몰 내 입점한 CGV와 올리브영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는 아이파크몰 앱 회원 500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 사용 시, 최종 결제금액의 1% 추가 적립도 제공한다.
한편 양사는 서비스 확대 및 시너지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CJ ONE이 대형 오프라인 복합쇼핑몰로 확장하며 고객들보다 한 발 앞서 니즈를 파악해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