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페스타는 2026년 1월 10일(토)부터 11일(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리며, 브랜드의 120년 역사에 걸쳐 축적된 퍼포먼스와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람객들은 미즈노 대표 종목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내년 출시되는 주요 신제품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일부 제품은 행사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어, 미즈노 팬과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오랜 시간 쌓아올린 핵심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러닝 존’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러닝화 ‘HYPERWARP’를 실내트랙에서 직접 신고 달리며 체험할 수 있다. ‘축구 존’에서는 새로운 축구화 모델 ‘MIZUNO α III’ 등을 착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트라이얼 이벤트를 진행, 미즈노 엠버서더 선수와 함께하는 ‘유소년 축구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야구 존’에서는 미즈노 엠버서더 선수들이 실제 사용한 야구 용품 전시, 배팅·피칭을 체험할 수 있는 트라이얼 존을 통해 다양한 장비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골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골프 존’에서는 신규 아이언 2종(MX FORGED, JPX S40)과 4년 만에 출시된 여성 전용 풀세트 라인(JPX Q II), 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를 포함해 출시된 JPX ONE 시리즈, 그리고 올 9월 공개된 26년형 신제품 MIZUNO PRO 시리즈(S-1, S-3, M-13, M-15)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현장 시타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퍼팅 이벤트, 전문 피팅이 가능한 투어벤 운영, 골프 용품 전시, 유소년 및 여성 골퍼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티켓은 미즈노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선착순 사전 판매 중으로, 사전 판매가는 10,000원이다. 선착순 마감 이후에는 행사 기간 중 현장에서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미즈노 페스타는 120년 동안 이어져 온 브랜드의 기술력과 스포츠 철학을 한자리에서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주요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가장 먼저 만나보는 특별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즈노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즈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