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코레일유통,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15년째 이어온 나눔…600만원 후원‧영등포구 저소득 장애인 100가구 지원

2025-11-20 15:24:29

▲코레일유통이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 참여하고 사진 촬영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코레일유통이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 참여하고 사진 촬영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11월 20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 장애인의 겨울나기 지원에 나섰다.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장 담그기 활동을 통해 정성과 손길을 나누며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연대를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서 코레일유통은 복지관에 후원금 600만 원을 전달하고, 임직원 사회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해 양념 준비부터 버무림, 포장까지 김장 담그기 전 과정을 함께했다.

직접 담근 김치는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 등 총 100가구에 전달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겨울 대비를 지원했다.

코레일유통은 2011년부터 매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김장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한편 코레일유통 전국 9개 지역본부도 지역사회 소외계층 월동준비를 지원해 눈길을 끈다.

경인본부와 충청본부가 김장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및 청소년에게 겨울철 먹거리를 지원했으며, 경기본부는 수원시 일대 주거 취약 가정을 대상으로 겨울 대비 방풍비닐과 문풍지 부착 활동을 펼쳐 생활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코레일유통 안상덕 경영관리본부장은 “전통적으로 김장은 서로 돕고 나누는 상부상조의 문화를 보여주는 활동으로, 이러한 뜻을 이어가기 위해 오랜 기간 이어오고 있다”며 “난방, 식료품 등 생계비 부담이 커지는 동절기를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