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뉴마이하우스 쌍둥이 형제, 전국기능경기대회 실내장식 분야 금상·우수상 수상

2025-11-21 09:00:00

뉴마이하우스 쌍둥이 형제, 전국기능경기대회 실내장식 분야 금상·우수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2025년 전국기능경기대회 실내장식 분야에서 단독주택 리모델링 전문기업 뉴마이하우스 소속 쌍둥이 형제가 나란히 수상했다. 정윤성 기사가 금상(1위), 정윤우 기사가 우수상(4위)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동시에 입증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서울시 기능경기대회 실내장식 분야에서 각각 2위와 1위를 차지해 서울시 대표로 전국대회에 출전했다. 특히 서울시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정윤우 기사보다 전국대회에서 정윤성 기사가 금상을 수상한 점은 형제 간 치열한 실력 경쟁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뉴마이하우스는 이미 에너지 절약형 리모델링 기술과 구조 보강 분야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실내장식 부문 수상을 통해 마감재와 목공 디자인 등 시공 품질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회사 관계자는 “에너지 효율, 구조 안정성에 더해 디자인과 시공 기술까지 두루 갖춘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쌍둥이 형제의 수상은 회사 전체 기술 수준의 결과”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