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계좌만 등록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30% 할인

신한은행-해피오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이벤트

2025-11-20 10:42:47

계좌만 등록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30% 할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해피오더와 손잡고 계좌 기반 간편결제만으로 최대 3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11월 20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해피오더 앱 입점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는 해피오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계좌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다.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이후 별도 인증 절차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복잡한 카드 정보 입력이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파격적인 할인율이다.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이 입점한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케이크 금액의 20%가 즉시 할인된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1인 1회에 한해 추가로 5천원을 즉시 할인받는다. 이를 모두 합치면 최대 30%의 할인과 5천원의 추가 혜택, 총 35%에 달하는 실질적인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아니더라도 혜택은 계속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피 계좌결제'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해피오더 앱 내 모든 상품 결제 시 최대 10%의 해피포인트 적립과 5천원 즉시할인(1인 1회)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해피 계좌결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6%의 해피포인트 상시 적립 혜택이 계속 제공될 예정이다. 한 번의 이벤트 참여로 장기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말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한은행 계좌 하나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