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Light & Fast' 철학을 자연 속에서 직접 경험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이번 MOT는 몽벨의 핵심 철학인 'Light & Fast'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참가자들은 제천의 대표 트레일 코스를 따라 트레킹을 즐기고, 캠핑존에서 몽벨의 다양한 백패킹 장비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제품과 철학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분만에 모집 마감, 몽벨 행사에 대한 열기 입증
150명 정원이 2분만에 모집이 마감되며, 몽벨이 주최하는 아웃도어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체험형 캠페인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
현장에서는 트레킹 프로그램 외에도 △모닝 필라테스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존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아웃도어 경험을 선사했다.
몽벨 관계자는 "MOT는 단순한 야외 행사가 아니라, 몽벨의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