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무상 서비스 캠페인은 11월 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BYD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총 32개소에서 진행된다. 겨울철 기본점검 5가지 및 유지보수 3가지를 중심으로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일부 소모품은 무상 지원한다.
주요 점검 항목에는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경고등 및 냉각수 상태 ▲워셔액 및 에어필터 ▲ 그리스 주입 및 하체 조임부 점검 등이 포함되며, 무상 보충 및 교환 항목으로는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등이 제공된다.
GS글로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저온 환경에서도 T4K 차량의 성능과 효율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사업부 관계자는 “T4K 고객들이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정기적인 점검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트럭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차량 운영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4K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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