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파파존스가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국 투어 역대 최고 흥행작 태양의서커스 '쿠자'가 7년 만에 귀환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는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11월 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에게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열리는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11월 12일 이후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공연은 11월 26일 19시 30분 또는 11월 27일 19시 30분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는 단순한 외식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전시 등 문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피자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는 물론 세계적인 공연 관람의 행운까지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양의서커스 '쿠자'는 2007년 초연 이래 전 세계 23개국 70여 개 도시에서 약 800만 명 이상 관람한 화제의 공연이다. 경이로운 퍼포먼스와 유쾌한 위트, 환상적인 무대 예술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고난도 곡예와 슬랩스틱 코미디의 절묘한 결합으로 태양의서커스 투어 중 가장 대담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