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배상면주가,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 출시

- 홈술닷컴에서 16일까지 사전 예약시 10%할인, 17일부터 발송

2025-10-15 09:08:38

배상면주가, 2025년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 [사진=배상면주가]이미지 확대보기
배상면주가, 2025년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 [사진=배상면주가]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 2025년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을 2,025병 한정 수량으로 생산해, 홈술닷컴을 통해 우선 출시한다.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들국화술을 맛볼 수 있다.

경기도 포천 청정 들녘에서 직접 채취한 들국화로 빚은 들국화술은 느린마을 막걸리를 증류해서 만든 느린마을 소주에 들국화를 더해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단 맛이 두드러지며 약재로 쓰여온 감국의 깊은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들국화술의 용량은 700ml, 알코올도수 12%이며 주종은 약주.
16일까지 접수된 사전 예약분은 오는 17일부터 홈술닷컴을 통해 순차출고한다. 사전 예약자 배송 후 홈술닷컴 및 포천 느린마을 산사원과 전국 느린마을양조장 각 지점에서 소진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배상면주가는 선조들이 빚어 내려온 세시주라는 특별한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세시주는 제철 원료로 만든 술로, 마치 와인의 빈티지처럼 매년 다른 특색을 지닌다. 배상면주가는 봄에는 냉이술, 여름에는 매실미주, 가을에는 들국화술, 겨울에는 도소주를 세시주로 선보이며, 계절마다 그 계절의 감성을 담은 맛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