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몰링이 추천하는 추석 선물 라인업은 우선, 지하1층 팝업존에서 당도와 크기, 색상 등을 엄격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와 산지 직송으로 부담을 덜어낸 실속 과일세트가 준비됐다.
1층 쁘띠뱅에서는 전주 이강주, 문배술, 안동소주 등 한국 전통주부터 세계 각국의 와인과 위스키·브랜디·보드카를 아우르는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지하1층 올리브영에서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락토핏 골드’, ‘고려은단 비타민C&D’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박배철이 운영하는 ‘박배철 과자점’은 추석기념 롤케이크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아디다스(최대 80%), 나이키(최대 60%), 폴햄(최대 80%) 등 주요 패션브랜드들의 추석 특별전이 열린다. 이와 함께 스타강사 김창옥이 선택한 형지I&C의 셔츠 브랜드 ‘예작’이 셔츠+타이 세트를 10만 원, 셔츠+벨트 세트를 8만 원 균일가에 마련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쥬얼리 단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바우하우스 팩토리에서는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상품을 파격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추석 연휴 기간에는 패션상품군 구매액에 따라 10만 원·2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권 증정 행사와 영수증 응모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트몰링 관계자는 “올해는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선물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