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는 지난 27일(토)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타임테라스에서 열린 ‘리홈 마켓 인 타임테라스’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동물 보호 단체 도그어스플래닛(Dog us planet)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네츄럴코어를 포함한 약 2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참여해 반려견 용품 자선 플리마켓을 운영하며 동물 보호 및 입양 문화의 중요성을 전했다. 네츄럴코어는 유기견 구조 및 치료비·수술비 모금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방식의 제품 판매와 함께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참여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센시티브케어’ 라인 강아지 사료 샘플 2종, ‘쁘띠키친’ ‘심플리’ 라인 강아지 간식, 인기 고양이 사료 샘플 등 강아지·고양이 인기 제품과 휴대용 탈취제 ‘네츄럴클린’, 배변패드를 증정했다.
네츄럴코어의 센시티브케어 라인은 식이성 알러지 케어가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해 3,000Da(달톤) 이하로 가수분해한 밀웜, 물메기 레시피와 거위, 칠면조, 청어, 연어, 식물성 단백질(베지) 등 다양한 특수 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달톤은 단백질의 분자량 단위로 보통 이 수치가 1만 달톤 이하인 경우 알러지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센시티브케어 베지’는 95% 이상의 유기농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과다한 육류 섭취로 인해 체내에 쌓인 독소 배출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네츄럴 클린은 흡착·침투 방식으로 냄새 원인 물질의 분자 구조를 변화시켜 근본적으로 냄새를 제거하는 휴대용 위생 관리 제품이다. 얼룩이 남지 않아 어디서든 간편히 사용할 수 있으며, 무독성 원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반려동물 활동공간 탈취제 제품 검사에서 시중 판매 제품 중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이사는 “리홈플리마켓은 방문객들의 뜻깊은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고, 동시에 동물 보호에 힘을 보탤 수 있는 장이다. 네츄럴코어도 참여 기업으로서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입양 문화 확산과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