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배상면주가, 증류주 RTD 나온다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 출시

파우치형태 180ml 용량으로 야외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2025-09-27 12:23:10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와 아웃도어 술박스 이미지  [사진=배상면주가이미지 확대보기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와 아웃도어 술박스 이미지 [사진=배상면주가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는 RTD(Ready to Drink)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를 출시하고 아웃도어 인구 공략에 나선다. 느린마을 증류주파우치는 180ml 용량의 파우치 백 형태로 작은 가방에도 휴대가 간편하여 피크닉이나 캠핑, 여행, 골프,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 활동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일반 소주 반 병의 용량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슬러시, 하이볼 등 다양한 형태의 조합도 가능하다. 알코올 도수 16.9%.

또한, 홈술닷컴에서는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 출시와 함께 아웃도어 술박스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 3개와 페트잔 2개, 마른안주를 넣어 간편하게 야외에서 술자리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배상면주가에서는 홈술닷컴을 통해서 슬러시, 칵테일 등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용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증류주 기반의 간편한 RTD 주류를 찾는 아웃도어인들의 요청에 따라 부담없는 파우치 형태의 증류주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상면주가, 증류주 RTD 나온다  느린마을증류주 파우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