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된 제품은 복숭아, 레몬, 딸기, 라임, 스트롱민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스트롱민트는 민트칩 성분을 더해 강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는 비타민C가 추가돼 잇몸 건강에 기여하며,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제품군 전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품목이다.
노도르 고체 가글은 자체 시험에서 물 없이도 구취 제거 효과 96%를 확인했으며, 구취 제거, 충치 예방, 구강 청결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초미세 거품 특허 기술(특허 제10-2424317호)을 적용해 구강 깊은 곳까지 세정할 수 있으며, 껌이나 사탕과 달리 잔여물이 남지 않아 깔끔한 사용감을 유지한다.
주요 성분으로는 불소, 녹차추출물, 죽염, 프로폴리스가 포함됐다. 불소는 충치 예방에, 녹차추출물 속 탄닌산은 구취 억제에, 죽염은 항균 효과로 염증 완화에, 프로폴리스는 세균 제거에 각각 기여한다.
작은 알약 형태로 제작된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치질보다 간편하면서도 껌보다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디자인에도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키치한 요소가 담겼다.
아워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능, 안전성,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며 “앞으로도 구강 및 바디케어 분야에서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