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제품은 조화로운 맛과 밸런스가 돋보이는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과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다. 각 음료는 ‘빠다 고구마’ 시리즈와 ‘그릭요거TEA’ 시리즈에서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던 인기 메뉴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 해당 음료는 오는 24일,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은 솔티드 버터고구마에 블랙 밀크티와 쫀득한 펄을 조합한 시즌 한정 음료다. 달콤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진한 블랙티가 조화를 이루며,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따뜻하게 마셨을 때와 차갑게 즐겼을 때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자몽과 향긋한 자스민티가 어우러진 음료다. 자몽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맛과 은은한 요거트의 부드러움이 밀크티와 만나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꾸덕한 그릭 요거트 사이로 톡톡 터지는 자몽 과육의 식감이 음료에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가을에도 공차가 전하는 한 잔으로 일상 속 작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출시 음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