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하이트진로음료,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서 야구 관람객 대상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전개

2025-09-23 10:27:27

하이트진로음료 X 한국도로교통공단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Enjoy with ZERO, Drive Safe!’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음료 X 한국도로교통공단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Enjoy with ZERO, Drive Safe!’ 진행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하이트진로음료가 지난 18일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Enjoy with ZERO, Drive Safe!’를 슬로건으로, 야구장 내 건강한 음주문화 조성과 함께 경기 종료 후 귀갓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메시지를 관람객들에게 전달하는 등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음주측정 체험을 통해 관람객이 직접 혈중알코올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시연 부스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음주 후 운전의 위험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하도록 돕고,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안전한 귀가 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부스를 찾은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음주측정 체험자에게는 키링, 코스터, 포토카드, 볼펜 등 하이트진로음료 굿즈 1종을 제공하고,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관람객에게는 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1캔을 증정하며 캠페인 참여를 유도했다. 이러한 체험형 이벤트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캠페인 취지를 효과적으로 알렸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라인업을 중심으로 책임 있는 음주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시원한 맛과 풍미를 살리면서도 알코올은 0.00%로 완벽하게 제거한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했다.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뿐 아니라 칼로리와 당류까지도 제로화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까지 충족시킨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야구장처럼 음주가 잦은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음주측정을 체험하며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무알코올 음료 라인업을 기반으로 건강한 음주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음료,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음료,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음료,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