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비비앙, 첫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 선정

2025-09-23 09:04:00

비비앙, 첫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니치 향수 브랜드 비비앙(BiBiANG)이 첫 공식 앰버서더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를 선정했다. 이번 발탁은 비비앙이 처음으로 공식 모델을 기용한 사례로, 국내외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비비앙은 “모든 영감과 위로는 자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독창적인 향기와 감각적인 무드를 구현해왔다. 무신사 종합랭킹 1위 달성, 프래그런스 부문 1위 유지, 연속 뷰티 어워즈 수상 등 성과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성수·명동 등 주요 거점에 플래그십 스토어와 시그니처 스토어를 포함해 총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본 Qoo10, 아마존 US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 진출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각 멤버의 개성과 청춘의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드를 표현하는 팀으로, 비비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평가된다. 브랜드 측은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섬세한 감정의 결이 하나의 향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비비앙이 추구하는 감성과 어우러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비앙은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캠페인 영상, 글로벌 콘텐츠, 한·일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며, 오는 9월에는 첫 캠페인 콘텐츠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어 10월 초에는 무신사와 협업해 팝업 공간을 마련,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