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조프런티어, 국제자격 과정 도입과 한·인도 협력으로 글로벌 행보 강화

2025-09-22 11:32:00

조프런티어, 국제자격 과정 도입과 한·인도 협력으로 글로벌 행보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조프런티어(대표 조남국)가 국제자격 과정을 도입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조프런티어는 국내 미용 산업과 ISO/IEC 17024 국제개인자격을 접목한 ‘ISO KPLUS 국제자격 과정’을 개설해 전문가들이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세계뷰티연맹과 비채나세계운동본부가 참여하며, 커리큘럼은 국제심사원으로 활동해온 김영미 원장이 주도해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조남국 대표는 “국제자격 과정을 통해 국내 전문가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회를 넓히겠다”며 “교육과 교류를 아우르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이 과정은 현장에서 곧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 경쟁력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업계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조프런티어는 교육 사업을 넘어 한·인도 간 교류와 협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한국·인도 국제교류 및 기업진출 전략 간담회’를 주관하며 인도 유력 법무법인 관계자들을 초청해 중소기업의 현지 진출 방안을 논의했다. 향후 기업 진출 계약, 무역·투자 협력, 문화 교류 등 실질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조프런티어 관계자는 “국제자격 과정과 교류 사업을 연계하는 플랫폼 역할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겠다”며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은 물론 K-컬처 확산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