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플레이타임중앙, 어린이 협동 탈출 프로그램 ‘비밀의 방: 학교X’ 선보여

9월 19일, 아이파크몰 용산점 ‘챔피언1250X’에서 오픈 역사적 모티브를 통한 교육 및 학습까지신개념 놀이 프로그램 제시

2025-09-19 11:38:57

플레이타임중앙, 어린이 협동 탈출 프로그램 ‘비밀의 방: 학교X’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어린이 실내 놀이터 선도 기업 플레이타임중앙(대표이사 이재원)이 9월 19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챔피언1250X’에 어린이 협동 탈출 프로그램 ‘비밀의 방: 학교X’ 공간을 새롭게 오픈했다. 플레이타임중앙이 자체 개발했으며 여러 지점에서 큰 사랑을 받은협동 탈출 프로그램 ‘비밀의 방’의 두 번째 시즌으로,제한 시간 안에 주어진 미션을 협력해 풀어나가는 몰입형 체험 프로그램이다.

‘비밀의 방: 학교X’는 어린이들이 학교를 무대로 짜릿한 모험을 즐기며,역사적인 모티브를 통해 교육의 효과를 누리며, 단순한 놀이를 넘어성취감과 사회성,성장을 함께 경험 가능한 구조로 기획됐다. 초보자를 위한 ‘학교 앞 떡볶이’, 난이도 높은 모험을 원하는 어린이를 위한 ‘동상의 비밀’등 두 가지 테마로 구성돼 성향에 따른 맞춤형 즐거움을 제공한다.

플레이타임중앙 관계자는 “’비밀의 방’ 시리즈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놀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시즌2 ‘학교X’ 역시 미션 수행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협동과 문제 해결력 등 성장을 함께 이루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밀의 방: 학교X’는 9월 19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10월 연휴 기간 이용분까지 예매 접수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와 예매 방법은 플레이타임중앙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 키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200여 개 매장을 통해 어린이 실내 놀이터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며, 종합 놀이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