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은 매 기수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체험형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공유하는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 소통을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53기는 ‘비쥬베이비’와 ‘비쥬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기저귀와 물티슈 등 주요 생활용품을 경험하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와 ‘캐치! 티니핑 물티슈’ 1박스가 제공된다. 라이트모션 팬츠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다층 흡수 구조를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티니핑 물티슈는 캐릭터 디자인과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활동 기간은 2개월로, 참가자는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에 체험 후기를 각각 2건 작성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5명에게는 선물세트와 상품권이 제공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유아용품을 사용하는 가정 가운데 SNS 활용이 활발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소비자들의 체험과 의견을 통해 제품 개선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겠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MSS그룹 계열의 생활위생 전문 기업으로 티슈, 물티슈, 마스크, 유아 및 시니어용 기저귀 등 생활 필수품을 생산·유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