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별사 글로벌’은 해외 현지화를 통해 확장된 웹 예능으로, 그룹 아이들 멤버 슈화가 글로벌 시즌1 MC를 맡아 스타의 애장품을 기부받고 팬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화부터 프로젝트에 함께하며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 애장품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기부 플랫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한해 응모 기회가 1회 주어지며, 회당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누적된 기부금 전액은 보바스 어린이재활센터에 전달한다.
지난 26일 공개된 ‘감별사 글로벌’ 5화에서는 그룹 엑소(EXO)의 찬열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그니엘 서울 101층 로얄 스위트룸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찬열은 지난 겨울 음원 차트에서 10년 만의 역주행으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첫 눈' 챌린지 촬영 당시 착용한 더플 코트를 비롯해 패딩과 가방, 컵과 인형 등 총 5가지 애장품을 기부해 역대 애장품 최고가를 갱신했다. 특히 가방과 컵은 찬열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과 세트인 아이템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다. 당첨자는 9월 12일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감별사 유튜브 커뮤니티 및 X를 통해 발표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감별사 글로벌’을 통해 팬덤과 일반 고객들과 함께 뜻깊은 기부 활동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선한 영향력과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