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부모사랑상조, '참여자 쿠폰 증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2025-08-23 09:08:00

부모사랑상조, '참여자 쿠폰 증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 기업인 부모사랑상조가 상조 및 크루즈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며 고객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 활동에 직접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모사랑상조는 지난 2020년 첫 CCM 인증 이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상조 서비스의 특성상 전 고객이 아닌 선별된 고객을 대상으로 신중히 조사를 진행한 뒤 향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크루즈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설문 참여 시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3만 원권)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서비스 개선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의견은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해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