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틸다 스윈튼과 함께한 볼드 컬렉션 캠페인은 그녀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파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조우하며, 관중과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대규모 셀러브레이션을 구현했다. 영상의 배경인 하우스 노웨어 서울은 틸다 스윈튼의 대담한 퍼포먼스를 통해 물리적 경계를 넘어 현실과 가상이 교차하는 초현실적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볼드 컬렉션 제품의 브릿지 디테일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방패의 구조를 형상화했으며, 노즈패드를 삭제하는 구조의 혁신을 통해 뉴 퓨처리즘을 제안한다. 메탈 프레임 제품은 가벼운 렌즈와 대비되는 묵직하고 정교한 브릿지 디자인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대비가 표현되었고, 아세테이트 프레임 제품은 속도감이 강조된 시그니처 심볼과 과장된 볼륨의 프론트와 밸런스를 형성하며 미래적 감각을 강화한다.
한편, 2025 볼드 컬렉션을 기념하여 서울, 베이징, 도쿄에서 특별한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