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이제 네이버 직영몰 코디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당일 도착 ‘오늘배송’ ▲익일 도착 ‘내일배송’ ▲주말 배송이 가능한 ‘일요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통해 빠른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만약 배송 예정일이 지연될 경우 포인트 보상 제도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 대상에는 ▲코디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물티슈, 일회용 수세미, 마스크 ▲베피스 유아용 기저귀 및 물티슈 ▲키퍼스 성인용 기저귀 ▲코디앳홈 주방세제, 변기세정제 등 쌍용C&B 전 브랜드 제품이 포함됐다.
쌍용C&B는 물류 프로세스 고도화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계를 통해 신속·안정적 배송 체계를 구축했다. 회사 측은 특히 소비자 수요가 높은 위생용품을 신속히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빠른 배송 서비스가 모든 제품으로 확대되면서 고객의 구매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생활 속 필수품을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공급하는 책임 있는 생활위생 전문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코디 화장지, 베피스 기저귀, 오닉 생리대, 키퍼스 시니어 기저귀 등 다양한 생활위생 브랜드를 보유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