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아웃도어 침낭 브랜드 DEOS, 5성급 호텔서 프라이빗 체험 이벤트 ‘The Heritage Invitation’ 개최

2025-08-21 10:00:00

아웃도어 침낭 브랜드 DEOS, 5성급 호텔서 프라이빗 체험 이벤트 ‘The Heritage Invitation’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아웃도어 침낭 브랜드 DEOS(데오스)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서울 노보텔 스위트 용산에서 프라이빗 체험 이벤트 ‘The Heritage Invitation’을 연다.

이번 행사는 DEOS의 슬로건 ‘Design Your Outdoor Comfort’를 반영해 프리미엄 호텔 공간을 캠핑 쇼룸으로 변신시킨 것이 특징이다. FW 시즌 신제품을 실제 호텔 객실에 구현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서울 도심을 내려다보는 37층 스위트룸 전 객실을 대관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호텔 객실 내 침낭 체험존 △제품 기술 소개 △브랜드팀과의 오픈 토크 등 1:1 프로그램을 통해 DEOS의 제품과 철학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캠핑 전문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15팀, 일반 고객 5팀 등 총 20팀이 초청되며, 웰컴 기프트와 호텔 저녁·조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이후에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 호텔 투숙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웃도어 침낭 브랜드 DEOS, 5성급 호텔서 프라이빗 체험 이벤트 ‘The Heritage Invitation’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또한 DEOS는 바로 다음 주인 9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4층 더 테라스에서 열리는 ‘더 테라스 캠핑 페어’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을 다시 만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DEOS뿐 아니라 디얼스, 도쿄크래프트, 우드앤번, 테숲 5050워크숍 등 다양한 캠핑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다채로운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DEOS는 30년 이상 침구를 생산해온 미래인터텍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다. 경량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고기능성 침낭을 국내 자체 생산하며, 구스다운을 대체할 친환경 충전 소재 연구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기술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아웃도어 편집숍 입점 이후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DEO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DEOS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소비자와 직접 나누는 특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