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페어 아시아는 매년 2,5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과 38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세계적인 반려동물 산업 전시회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이포닉은 지난해 해당 박람회에서 ‘유망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도 한국 펫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이번 전시에서 하이포닉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장 매출을 확대하는 동시에 B2B 파트너십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바이어 맞춤형 프로모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중국 내 인지도 확대와 신규 대리상 발굴을 위해 위챗(WeChat), 샤오홍슈(小红书) 등 현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방침이다.
하이포닉은 이번 참가를 통해 K-펫케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