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년 연속 개최되는 ‘워터밤 속초’는 물과 음악, 휴양을 결합한 복합형 여름 축제로 올해는 에픽하이, 소유, 청하, 백호, HUTA(이민혁), 창모, 이영지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식 스폰서인 생활맥주는 2014년 설립된 브랜드로, 현재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11년 차 맥주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워터밤 속초 2024’에도 참가해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맥주로 더했던 바, 올해 역시 공식 스폰서로 다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생활맥주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수제맥주 2종은, 은은한 홉 향과 캐러멜 풍미가 부드러운 바디감과 조화를 이루는 ‘레드라거’, 그리고 열대과일의 향긋향 아로마가 매력적인 ‘페일에일’이다. 작년 큰 인기를 끌었던 ‘소주 무료로 타드림’ 서비스도 운영하여 관객들에게 마시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워터밤 속초 2025를 더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생활맥주의 시그니처 맥주 라인업 2종을 준비했다. 폭발적인 무대와 짜릿한 물놀이, 그리고 시원한 수제맥주 한 잔으로 특별한 여름 휴가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4년 싱가포르 진출을 시작으로 8월 2일에는 태국 방콕 쌈얀 밋타운에 직영점을 공식 오픈했다. 하반기 싱가포르 4호점을 비롯해 필리핀 3개 매장, 미국 LA 매장 등 신규 오픈을 앞둬 글로벌 시장 진출 속도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