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제품군은 루테인·지아잔틴, 피쉬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등 반려견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고급 성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각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배합 비율을 적용하고, 생물학적 흡수율을 높이는 조합 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포펙트코리아 관계자는 “저와 동업자 모두 반려견을 키우는 반려인으로서, 우리 반려견에게 스스로 믿고 먹일 수 있는 영양제가 무엇일까 고민하다 직접 만들게 됐다”며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타깃 고객층은 전 연령대의 반려견이지만, 특히 중성화 수술 후 변화된 컨디션을 관리하기 위한 중성화 후 관리 전용 영양제를 우선 출시해 시장 차별화를 꾀한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수술 이후의 체중 증가, 대사 변화, 면역력 저하 등의 문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향후 포펙트코리아는 영양제에 그치지 않고 사료와 간식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반려인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토털 반려견 푸드 솔루션을 구축하고, 장기적으로는 해외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론칭과 관련해 포펙트코리아 김남호 대표는 “기존의 단일 기능 위주 제품과 달리, 다양한 건강 이슈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이 ‘오래곁애(愛)’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세부 제품 스펙과 출시 일정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