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된 식사권은 어린이병원 환경미화원, 24시간 교대 근무를 하는 안내데스크·보안 직원, 검사실 직원, 치료사, 병동 원무직 등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에게 우선 배부될 예정이다. 샤브올데이 양산점은 이번 나눔을 통해 병원 운영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병원 관계자는 “기부해주신 식사권 덕분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환자와 병원을 위해 열심히 근무하는 직원들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며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샤브올데이는 2023년 첫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선한 식재료와 다채로운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다.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한가인·백지영·최다니엘·한혜진 등과의 협업, 유튜브 채널 ‘집대성’, ‘맛있는 녀석들’, ‘워크맨’ 등을 통한 홍보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왔다.
샤브올데이 양산점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며 “더 많은 분들이 샤브올데이의 따뜻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