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국내 유일 MBTI 저작권 보유사 어세스타의 전문 1대1 퀵 코칭, 진로 상담, 연애 상담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자기 이해와 타인 이해를 돕는 다양한 체험형 팝업으로 기획됐다.
다채로운 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퍼스널컬러 진단, MBTI 아로마, 반려식물 만들기, MBTI 스테이션 체험과 함께 화과자·후우링·향수 만들기 등 엄선된 8종의 원데이 클래스가 운영됐다. 참가비는 1~2만원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했다.
주식회사 쥬노 관계자는 “MBTI 유니버스는 스스로를 발견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팝업을 통해 누구나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