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딜라이브,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상생 통해 로컬 파트너십 강화

2025-08-07 09:35:44

딜라이브,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상생 통해 로컬 파트너십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올해 초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정기 후원협약을 맺고 권역 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딜라이브가 지역 소상공인들과 상생이벤트를 준비했다.

딜라이브는 7일 “따뜻한동행 나눔맛집에 참여하고 있는 소상공인들과 함께 오는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 동안 ‘우리동네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상점’ 이벤트는 딜라이브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벤트 참여 상점을 홍보해 주고, 우리동네상점에 방문하는 딜라이브 고객에게는 할인 및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로컬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딜라이브 고객은 8월 19일에 발송되는 문자 및 카톡 플친을 우리동네상점에 제시하면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점 방문 후 딜라이브 SNS에 방문 인증을 남기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이벤트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도 가능해 지역 내 소상공인 매출 증가로 인한 지역 경제 활성화 뿐만 아니라 딜라이브 고객에게 제공되는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딜라이브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별 할인혜택 프로모션 ‘딜라이브 민생 회복 플러스’를 8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먼저 기존 딜라이브 인터넷/방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1년 이용요금 선납 시 10%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8월 신규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년간 가계통신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50명에게는 여주쌀을 증정한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구매비용의 10%)’ 대상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렌탈 모음 기획전’도 운영하고 있다.

딜라이브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지역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생 활동들을 늘 고민해 왔다. 그래서 이번 ‘우리동네상점’과 ‘딜라이브 민생 회복 플러스’ 이벤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힘을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딜라이브는 지역 기반 사업자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나아가 지역과 고객을 감동시키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