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그동안 트립빌리지가 쌓아온 10년의 전문성과 현지 법인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메갈라야 지역 탐방, 다우키강 보팅, 부탄의 도출라패스와 탁상사원 등 기존 여행사들이 시도하지 않은 이색 코스를 포함하고 있어, 여행객에게 신선하고도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교통 및 숙박 최적화를 통해 여행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중간 유통마진을 제거함으로써 동급 대비 월등히 저렴한 금액으로 구성됐다. 실제 타사 동인도·부탄 상품과 비교했을 때, 일정의 퀄리티는 유지하면서도 가격 면에서는 현저한 차이를 보인다.
트립빌리지는 인도, 네팔,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몰디브, 부탄 등 아시아 지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전속 가이드를 직접 채용해 운영 중이다. 이러한 구조는 여행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럭셔리와 가성비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트립빌리지 관계자는 “매년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특별한 여정을 준비했다”며 “이번 동인도·부탄 여행은 고객님들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트립빌리지는 앞으로도 고객의 시간과 경험을 소중히 여기는 여행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립빌리지는 과거 인기 방송 태계일주 시즌2, 시즌4의 인도·네팔편 메인 코디네이터로도 활약한 바 있다. 여행 전문성은 물론 콘텐츠 제작 능력까지 인정된다.
이번 동인도·부탄 여행 패키지는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트립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